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이색 레이저쇼 볼거리~~~ Show Black
    파타야 투어 정보 2020. 2. 7. 16:28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여러분은 레이저쇼 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이 나이까지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파타야에 넘어와서 처음으로 레이저 쇼라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ㅎㅎㅎ

    이게 참~~~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 유일의 레이저 쇼인

    Show Black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립니다~~

     

    위치는 파타야 싸이 3 대로변에 있습니다

    일전에 제가 포스팅해드린 Dee BBQ 기억나시나요??

     

    바로 이곳과 인접하게 붙어 있는

    곳이 쇼블랙 공연장입니다 ㅎㅎㅎㅎ

    조만간 두 개를 묶어서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묶음 상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보시는 것처럼 쇼 블랙은 밤에 화려한 불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레이저쇼가 기대되네요 ㅎㅎ

     

     

    저는 미리 받아온 바우처를

    이곳에서 교환을 했는데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직원들이 매우 친절 합니다 ㅎㅎ

     

     

    요런 티켓으로 교환해 준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내부 시설이 엄청 고급 지고

    깨끗해 보이는데요~~~

    정말 파타야에 있는 웬만한 건물은 내부 시설이

    장난이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

    (이럴 거면 높이 짓이 흠~~~)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추억 사진 남기기에는 최고의 공간 아닐까요 ㅎㅎ

    저는 혼자가 서~~~~~

     

     

    이렇게 매점도 구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음식도 드실 수 있어요 ㅎㅎ

     

     

    공연장 내부는 보시는 것처럼

    극장식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에어컨도 시원하고 레이저가 휘황찬란하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저의 똥 손이 아닌

    업체에서 제공한 고퀄의 사진을 보시지요 ㅎㅎㅎ

    업체에서 사진도 제공할 정도로~~~

    제가 파탸야 에서 ㅎㅎㅎㅎ

    유명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와우~~~~ 레이저가 휘황찬란

    처음 봐서 그런지 너무 멋지네요 ㅎㅎ

     

     

    카메라가 좋아서 그런 걸까요????

    너무 실사처럼 나왔네요 ㅎㅎㅎㅎ

    자~~~ 그러면 사진만 보면 아쉬우니깐~~

     

     

     

    정말 영상으로 만나니깐

    다시 한번 보러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공연을 찾아 주신다고~~~

    업체에서 말씀하시는데~~~

    저는 관람한 날 30명 정도 봤습니다~~~ ㅎㅎㅎ

    쇼블랙은 2019년 9월에 신규 오픈한

    파타야 유일의 레이저쇼 공연장입니다~~~

    단독 레이저 쇼라고 하기보다는

    레이저쇼, 연극, 마술, 일루전, 댄스 등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진 멋진 공연 이지요~~~

    단순히 배우들이 보이기식 공연이 아닌~~~~

    관객과 함께 하는 공연~~

    관객이 무대 위로 올라가는 ㅎㅎㅎㅎㅎ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공연입니다~~~

    공연은 하루에 2번

    오후 5시 / 오후 7시 30분~~

    이렇게 2번 공연이 있고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ㅎㅎㅎ

     

     

    보시는 것처럼 좌석은 총 417석

    일반석과 VIP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VIP석이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레이저쇼를 보기 수월 하시겠지요 ㅎㅎ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1,000바트, 800바트 입니다.

    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 분들은~~~~

    저 가격 주고 가시는 거는 반칙입니다 ㅎㅎㅎㅎ

    카카오톡 ID : yhb82

    언제든 연락 주시면~~~

    파타야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투어 및

    여행 계획 함께 진행할 수 있으니깐

    편하게 연락 주세요~~~

    그러면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