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체험 학습 Swiss Sheep Farm 양 농장 .......
    파타야 투어 정보 2020. 1. 14. 18:25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요즘 #파타야 는 여행하기 딱~~~ 좋은

    최고의 계절이 도래했습니다~~~

    그만큼 많은 #관광객 분들이 들어고 계신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어린자녀 들과 함께

    여행 오신 가족분들을 위한 코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현재 소개 드리고 있는 코스들은 패키지로 묶어서도

    사용 가능하시니깐~~~~

    나중에 카톡 아이디로 문의하시면 충분히

    같이 일정 짜 드릴 수 있습니다 ^^

    위치는 농눅빌리지, 황금절벽사원 근처에 있습니다.

    그만큼 가족을 위한 일정 짜기가 수월하지요~~

    거기다가 제가 알고 있는 가성비 정보까지 드리니 ㅎㅎㅎ

     

     

    이곳의 정확한 명칭은

    Swiss Sheep Farm입니다~~~~

    이름처럼 정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고 있지요 ㅎㅎ

     

     

    내부도 유럽의 어느 목장처럼 광활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왠지 먼가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 ㅎㅎ

     

     

    내부로 들어가시면 보시는 것처럼

    유럽풍의 건물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렇게 멋진 말도 한 마리 있고 ㅎㅎㅎㅎ

     

     

    기본적인 내부 구성들이~~~

    유럽의 형식들을 채택하고 있어서~

    동남아에서 느끼는 유럽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이 매표소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입장권 가격이 적혀 있네요 ~~~~~

     

    요즘 한시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깐~~~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ㅎㅎ

    물론 저도 저것보다는 저렴하게 ㅎㅎㅎ

     

     

    자~~~ 이제는 티켓을 발급받고~~~

    입구를 향해서 걸어 들어가 볼게요~~~~

    참고로 저 티켓 사용했다고 버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ㅎ

    그 이유는 잠시 후에~~

     

     

    입구부터 서부의 어느 목장처럼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저 모자 하나 사고 싶었지만~~~~

    괜히 이상한데 돈 쓰면 안되는지라 ㅠ.ㅠ

     

     

    입구에 딱 서있는 과일의 왕~~~~~

    이걸 보니 아~~ 여기가 태국이었구나 하고 다시 느꼈습니다 ㅎㅎ

     

    자~~~ 이제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이 건물을 찾으면~

    우리가 원하는 양 먹이주기 시간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양 먹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티켓~~~~

    양 먹이 한단을 이렇게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ㅎㅎㅎ

     

     

    자 ~~~ 이제 양 먹이를 한번 줘 볼까요~~~

    생동감 있게~~

     

     

     

    그래도 양 먹이는 어린아이가 주는 게 ㅎㅎ

     

     

    아기가 신기해하면서도~~~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ㅎㅎㅎ ^^

     

     

     

    정말 찍으면서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런 딸 한 명만 있으면 ㅠ.ㅠ

     

     

    양 먹이가 다 떨어졌어도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

     

     

    내부에 양 외에도 말을 타는 걸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어린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공간이 아닐까요??

     

    이렇게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하고 공원을 돌아보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여러 곳 있습니다.

    파타야까지 오셔서 인생 사진 하나~~~

    하나 정도는 괜찮잖아요 ㅎㅎㅎ

     

     

    내부에 이렇게 외계 전사들이 전시된 곳도 있고~~~

    정말 머라고 설명할 말이 없을 정도로 광범위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먼진 경치를 보고 가다 보니 터널 같은 곳에

    뭔가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

    이게 머지하고 다가가 보니~~~

     

    코뿔소 조형물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ㅎ

    참 재미있게 만들어 놨네요 ㅎㅎㅎ

     

     

    이렇게 모든 코스 일정을 돌고~~~~

    하얀색의 터널을 지나가니~~~

     

    역시~~~~

    왜 안 나오나 했습니다 ㅎㅎㅎㅎ

    선물 상점 이지요~~~ 여기서 아기들에게

    기념품 하나씩 사주는 센스~~~

     

    외부로 나와보니 단체 버스가 늘어났더라고요~~~

    물어보니 현지 태국 아이들의 소풍~~~~

    현지 인도 찾는 양 농장,,.,......

    정말 숨겨져 있는 멋진 공간이 아닐까요???

    어떠셨나요????

    저 파타야 커피숍 주인장과 함께 떠나보신 양 농장 체험~~~

    최근 여행 상품을 만들면서 가족단위 상품이 뭔가 없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주위 분들이 어린 자녀 데리고 갈만한 곳 없냐고 많이 물어보시거든요 ㅎㅎㅎ

    알고는 있지만 포스팅하지 않았던 곳들~~~

    이제는 많이 소개해 드리면서 가족단위 여행~~~

    모든 일정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파타야에서 진행되는 모든 투어 프로그램이

    설명 및 진행 가능하오니~~~

    부담 없이 연락 주십시오~~ ^^

    카카오톡 ID : yhb82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