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한방으로 즐기는 스킨스쿠버, 선셋요트 투어 ~~
    파타야 투어 정보 2020. 1. 20. 15:16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요즘 파타야는 정~~~ 말 날씨도 좋고

    물도 맑아졌습니다~~

    괜히 성수기가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ㅎ

    많은 이웃분들이 파타야에서 해양 스포츠를 하시면서

    문의들을 하십니다~~~

    왜 오후에는 다이빙이 없나요???

    그래서 오늘은 이 같은 문의를 해결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스킨스쿠버 다이빙 + 선셋 요트 및 낚시 투어~~~~

    이 두 개를 한방으로 끝~~~

    제가 파타야에서 해양 스포츠를 해보면서~~~~

    이거는 이웃분들이 한 번쯤은 해보셨으면 좋을 것 같은 두 개가

    바로 한 묶음으로 편성되었습니다

     

     

    바로 선셋 요트투어와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정말 이 두 개는 파타야에서 정말 강추입니다~~

     

     

    투어 일정은 보시는 것처럼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여타의 선셋 요트와는

    픽업 시간이 조금 이르지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보다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 이지요~~~

    또한, 픽업과 샌딩도 포함된 비용이라는 거~~

     

     

    조인 투어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작은 배는

    안 나가는 거 아시지요???

    바로~~~~~

    50인승 파워 카타마린이 출항한다는 사실~~~

     

    이렇게 많은 인원이 탑승 대기할 수 있는

    널찍한 공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내부에도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안락하지 않습니까???

     

     

    안전에도 최상의 조건을 구비하고 있고,

    저런 그물에서 바닷바람 맞으면서 즐기는

    요트 투어 정말 생각만 해도 좋은데~~~~

    실제로 하면 더 좋겠지요 ㅎㅎㅎㅎ

     

     

    이렇게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스쿠버 다이빙~~~~

    물고기가 손에 잡힐 듯하네요 ㅋㅋ

     

     

    또한 그곳에서 벌어지는 스노클링

    저기 물속 비치는 거 보이시나요????

    저런 거는 CG로도 못 만듭니다 ㅎㅎㅎㅎ

     

     

    요트 위에서 벌어지는 바다낚시~~~

    물론 상어를 잡을 수는 없으 시지만 ㅎㅎㅎㅎ

    적당한 손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손맛 다음에는 어떤 거???

     

     

    잡았으면 먹어야지요 ㅎㅎㅎ

    잡은 물고기는 현지 직원들이

    그 자리에서 쓱싹~~~~~

    바다 위에서 먹는 싱싱한 자연산 회 맛이란~~~~

    안 먹어 보신 분은 모르 십니다 ㅎㅎㅎ

     

     

    이동 중에는 이렇게 그물 위에서 추억도 남기실 수 있고요~~

    전날 과음하신 분들은 낮잠을 ㅎㅎ

     

     

    이렇게 즐길 거 다 즐기셨다면~~~~

    선상에서 먹는 씨푸드한끼 어떠신가요???

     

    해지는 파타야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는 씨푸드란~~~~

    정말 이 정도면 평생 기억에 남으실 거예요~~~

    어떠셨나요???

    제가 고객님들은 위해 발견해낸 프로그램~~~

    사실 이 프로그램 유수의 다른

    업체에도 있습니다~~~

    사실대로 말씀드리는 거에요~~~

    그.... 런.... 데......

    가격은 과연 같을까요?????

    ㅎㅎㅎㅎ 그거는 문의하시면서

    "가격이 다른 데랑 같나요??"

    요렇게 문의하시면~~~~

    이 외에도 파타야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투어 및 여행 상품~~~~

    자신 있게, 일정에 맞게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A ~ Z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주인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 문의는....

    카카오톡 ID : yhb82

    친절을 기본으로~~~

    많은 정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