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아쿠아리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언더워터 월드를 탑방 하다~~)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2. 25. 16:56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파타야 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파타야 최고의 수족관

    언더워터월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는 파타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지만

    근처에 수상시장, 타이거 파크 등이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 들이 일정 짜기 굉장히 좋겠지요???

    사전에 연락 주시면 하루짜리 일정 및 반나절 일정

    생성이 가능하니.....

    일단 보시고 생각해 주세요 ㅎㅎㅎㅎ

     

     

    스쿰빛 로드를 달리다 보면 보시는 것처럼

    커다란 간판이 저희를 반겨 줍니다~~~

     

     

    외부에 물고기 조형물이 똭~~~

    여기는 누가 봐도 수족관 같으시지요??? ㅎㅎ

     

    보시는 것처럼 외부가

    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치 공연장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매표소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어른과 아이 티켓 가격이 있네요~~~

    이제 아실만한 분은 아시겠지만......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ㅎㅎㅎㅎ

    태국은 성인과 아이의 기준이 어디든 키로 책정됩니다.

    사전에 자녀분 키를 알려 주시면 해당 비용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5시 30분입니다~~~

     

     

    이제 티켓을 발권하고~~~

    워터월드 내부로 진입을 해 보시지요~~~

    요즘이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분위기 물신 나지요 ㅎㅎㅎㅎ

    물론 날씨는 전혀 크리스마스 아니고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넗찍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어린아이가 즐기는 모습 보니까~~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요렇게 새끼 상어도 외부에서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물 안에 손을 넣어서 직접

    물고기를 만져 볼 수도 있는데요 ㅎㅎㅎㅎ

    상어는 손 넣으시면 안 됩니다~~~~

     

     

    각종 쇼 관련 시간이 정리되어 있어서

    해당 내용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팁입니다~~ ^^

     

     

     

    이렇게 물고기 먹이도 직접 주는

    체험도 있어서~~~

    어린 자녀들에게는 큰 추억이 되겠네요 ㅎㅎ

     

     

    물론 공짜라고 이야기 한 적은 없습니다 ㅎㅎ

     

     

    자~~~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보시면~~~

    보시는 것처럼 무수히 많은 종류의 물고기들이 똭~~~

    저게 먼지 알고는 싶지만~~~~

    영어가 짧은지라 ㅠ.ㅠ

     

     

    벽면에 요렇게 어마 무시한 게 모형이 있는데~~~

    제가 드는 생각은 맛있겠다 이거뿐이었습니다 ㅎㅎ

     

     

    요렇게 한국의 고급 수족관처럼~~~~

    터널 형식을 채택해서 물고기 들은 넣어 놨는데요~~~

    정말 한국보다 물고기 종류도 많고~~~~

    볼만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드디어~~~

    상어 및 커다란 물고기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이놈이 수족관에서 왕 먹고 있는 놈인 것 같은데

    정말 덩치가 어마어마하더군요

    계속 자는 것 같아서 ㅎㅎㅎㅎㅎ

     

     

    이렇게 계속해서 저희는

    수족관의 안쪽을 향해 걸어갑니다~~~

    너무 많은 물고기들을 봐서 여기가 물속인지~~~

    하는 착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때 즈음~~~ 해서 나와 주시는~~~

    해파리들의 찬란한 공연 ㅎㅎㅎㅎ

    조명을 실시간으로 바꿔주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오색찬란한 모습이 제가 생각한 해파리가 아닌 듯 ㅎㅎ

     

    이제 외부로 나오니~~~~

    각종 파충류 라인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ㅎㅎㅎ

    역시 파타야는 볼거리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나오기 전에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는 여유~~~

    태국 아이스크림은 한국보다 당도가 높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예요 ㅎㅎㅎ

    사실 제가 더 좋아합니다 ㅋ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조성이 되어 있으니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사진으로 추억도 남기심이 ㅎㅎ

     

     

    이제 모든 투어를 마치시고 외부로 나오시면~~~

    아니~~~~

    언제 찍었는지 모르는 내 사진이~~~~~

    구매를 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되는데.....

    잘 나왔다면 하나 가져가시는 것도 ㅎㅎㅎㅎ

    이렇게 오늘도 파타야의 주요 관광지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이웃분들이 파타야에 오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고요~~~~

    제가 거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파타야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 운영 가능하고요~~

    혹시라도 운영이 안되는 게 있으면 반드시 되게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카카오톡 ID : yhb82

    작은 문의라도 감사하게 받는

    파타야지킴이 이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