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최고의 공원 농눅빌리지를 탐험해 봅시다~~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2. 13. 13:08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 아니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

    농눅빌리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물론 제가 이전에 소개해 드린~~

    반일투어에 포함된 곳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개별적으로도 너무 아름다운

    농눅빌리지~~~~

    그럼 가격부터 알아 볼까요???

     

     

    보통 입장권 + 전통show + 코끼리show 를 많이들 하시는 데요

    보시는 것처럼 현장 구매 800바트 입니다.

    하지만 저는 사전 투어 예매를 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바우처를 받아 갔습니다~~~~

    가격은 7.......(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ㅎㅎㅎ)

    그럼 이제 본격 적으로 눙눅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농눅빌리지는 20년 전에 농눅 할머니가 나무를 한그루 한그루

    심으면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

    말 그대로 국유지가 아닌 사유지~~~~~

    그 집안이 얼마나 부자인지는 말 안 해도 아시겠지요 ㅎㅎ

    규모가 상암월드컵 경기장 250배 규모라고 하네요~~~

    또한, 중국인들이 워낙 많이 가서 제2 농눅도 만들어 지고 있다고 하니

    흠~~~~~ 나중에 얼마나 커질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우선 주차장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단체 투어가 많이들 들어와 있네요~~~

    아마 이중 90%는 중국인 이지~~ 싶습니다....

    주차장 근처에 NICE 센터도 있어서

    여기서 국제회의도 많이 한다고들 하네요~~~

     

     

    주차장을 지나서 안쪽으로 가시면

    이제 매표소 건물이 나옵니다~~~~

    저는 사전 구매로 바우처를 받아서 갔기 때문에 따로 일만 줄로 안 서고

    빠르게 입장했네요 ㅎㅎㅎ

     

     

    바우처를 입구에 보여주면 티켓과 스티커를 줍니다.

    스티커는 몸에 붙이시고~~~~

    티켓은 잘 보관하세요~~~

    나중에 전통쑈 보러 가실 때 필요 합니다요~~~

     

     

    게이트를 통과하시면 사진과 같은 정원이 나옵니다~~~

    입구부터 아주~~~ 멋드러 지네요 ㅎㅎㅎ

    처음부터 웅장함에 압도되는 느낌입니다~~~

     

     

    아직도 공사 중이라니~~~~

    5년 후에는 얼마나 더 커질는지~~~~~~

     

     

    농눅빌리지 안

    에는 보시는 것처럼 슈퍼카 및 클래식 카들이

    3군데 정도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 차들은 실제 운행 가능한 차들로.....

    전부 농눅빌리지 주인 거라고 하네요~~~

    얼마나 부자면 ㅜ.ㅜ

    그러지 말고 나 한대 주지.....

     

     

    이렇게 트래킹 하는 코끼리 우리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소농장 냄새가 날까요???? ㅋㅋ

    아무튼 저도 못 먹는 바나나를 애들은 돈 받고 먹네요~~~~

    커피 장사가~~~~ ㅠ.ㅠ

     

     

    이렇게 농눅빌리지 안에서는 돈을 내면

    동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정말 호랑이는 찍어보고 싶었는데 이빨이 무셔워서~~~

    코끼리 트래킹도 별도의 비용으로 가능하시고요~~

     

     

    농눅빌리지 지도를 보시면 아사겠지만 엄청 넓습니다~~~

    거기다 태국은 1년 내내 여름이고~~

    만약에 남자분들 중에 내가 행군을 좀 잘했다~~~

    그러면 걷기를 추천드려요~~~

    그런데 만약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 특히 여자친구와 함께다~~~

    위에 투어 셔틀이나 비싸더라고 개인 셔틀 타시는 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2시간 걷고 녹다운돼서 사경을 헤맸으니 까요

     

     

    자~~~ 이런 사진 농눅빌리지 치면 많이들 보셨지요????

    이곳이 바로 농눅빌리지 섹션 중에 하나인 프랑스 정원입니다~~~

    베르사유궁전 정원을 본떠서 만들 곳이라고 하네요~

    세계 10대 정원에 뽑힐 만큼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이런 전원도 남자 혼자 가면~~~

    그냥 풀때기 세상이라는 거 아시지요??? ㅎㅎㅎ

    농눅 빌리지에는 이상하게 동물 모형이 많이 있습니다~~~

    섹션 별로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 솔 하네요 ㅎㅎ

     

     

    동물 모형의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당장이라도 달려 들 것 같은 무서움이 ㅎㅎㅎ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사원과 종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사원에 오르실 때는 신발을 벗고

    오르셔야 된다는 거 잊지 마시고요~~~

    종은 시원하게 치고 오세요~~~~

    생각보다 울림이 좋네요~~~~

     

     

    요즘 농눅빌리지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

    공룡 테마 공원입니다~~~

    역시 이곳에 사람이 제일 많이 집결되어 있었습니다~~~

    멀리서 봐도 웅장한 공룡들이 디테일까지 살아 있어서~~~

    이럴 줄 알았으면 공룡 이름 좀 공부하고 갈걸 그랬어요 ㅎㅎㅎ

    아기들은 공룡 이름 줄줄 외우고 있던데 ㅠ.ㅠ

     

     

    자~~~ 이제 공원을 둘러봤으면 전통쇼를 보러 가셔야지요

    전통쇼는 처음 입장한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통쇼를 보시고 코끼리 쇼를 관람하시는 거니깐

    위에 전통쇼 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일정 짜셔야 합니다~~~

    입장권 구매 시 쇼 관람 시간을 미리 지정하실 수 있어요~~~

     

     

    전통쇼장 입구에는 보시는 것처럼

    전통 가면과 여러 가지 조형물 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여기도 물론 옷을 입고 사진 찍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다 돈이지요 ㅎㅎㅎㅎㅎ

    이제 입장권을 제시하고 쇼장으로 들어가시지요~~~

     

    쇼장은 정말 에어컨이 빵빵하게 들어와서 시원합니다~~~

    처음에 사회자가 나와서 중국어로 설명을 해서 깜짝 놀랐는데...

    그만큼 중국인 관광객이 많다는 이야기겠죠????

     

    자~~ 이런데 영상이 빠지면 섭섭하지요...

     

     

     

    전통쇼가 끝나고 들어오신 입구로 나가시면 반대편에

    코끼리 공연장이 보이실 거예요~~~

    바로 거기로 가셔서 자리를 잡으시면

    코끼리 쇼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2시간의 행군에 지쳐서

    코끼리쇼를 보지 않고 바로 나와 버렸습니다 ㅠ.ㅠ

    어떠셨나요????

    간접적으로 농눅체험 잘 하셨나요???/

    많은 분들이 파타야에 오시면 해양스포츠 및 기타(?) 활동을

    하시느라고 놓치시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기왕에 파타야까지 왔는데 이런 것도 있다는 정도는

    알고 가셨으면 합니다~~~

    또한, 기왕에 이용하는 거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면 기분이 더 좋겠지요??? ㅎㅎㅎㅎ

    현재 저는 파타야에서 커피숍과 투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파타야 자유여행 및 할인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ID : yhb82

    이쪽으로 문의하세요~~~~~

    그럼 이글 읽으신 분들 모두~~~~

    건강하십시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