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최강 동물원 백만년 바위공원 + 악어농장 체험기~~(악어, 호랑이, 백호) - (1)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2. 6. 15:32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의 새로운 볼거리를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이름하여~~~ 백만 년 바위 공원...

    제목에 (1) 이거 보이시나요????

    처음에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는

    에이~~~ 그냥 하나 짜리 포스팅으로 끝내야지~~~~

    하지만 막상 가보니 가격 대비 볼 것이 너무 많아서~~~

    부득이하게 2부작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자~~~ 그럼~~

    저와 함께 떠나는 백만 년 바위공원 여행 시작합니다~~

     

    공원의 위치는 파타야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둘러보시면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실 만큼

    알찬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실 거예요 ㅎㅎㅎ

     

     

    공원 입구에는 왕에 대한 존경심을 담은

    사진과 공원 팻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시지요??? 태국에서 왕 이야기 함부로 하면 안 되는 거 ㅎㅎ

     

    이토록 입구와 주차장이 넓다는 것은~~~~

    그만큼 단체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는 반증 이지요 ㅎㅎㅎㅎ

    단체가 많이 온다는 것은 볼게 많다는??/ ㅎㅎ

     

     

    이제 매표소를 향해서~~~~~

    미리 발행한 바우처를 떡 하니 보여 주면~~~~~

     

     

    이렇게 공원 안내서류와 티켓을 줍니다~~~~

    티켓을 가지고 공원 입구로 가보시지요~~

     

    악어 신사가 저희를 반겨 주는데요~~~~

    이곳 공원은 바위만큼 유명한 악어농장이어서

    2부에 진행될 악어 관련 영상~~~~

    기대되시지요~~~ ^^

     

    자~~~ 우선 입구를 들어가시면~~~

    이곳에서 물을 하나 사세요~~~~

    백만 년 공원은 부지가 28,000평이나 되기 때문에~~~

    이제부터 행군의 시작이니깐요 ㅎㅎㅎ

     

     

    입구에는 이러한 사당같이 생긴 조형물들이 있는데요

    태국 어디를 돌아다녀도 이러한 조형물 들은 쉽게 눈에 띄지요~~~

    이런 물건 앞에서는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우두커니 저희의 길을 막고 있는 돌덩이 하나~~~

    먼지 모르지만 굉장히 포스가 있는데요~~~

    1억 년 이상 지난 규화목이 있다는데~~~~~

    설마 너니????

     

     

    자~~~ 이제 제가 물을 사라고 한거 이해되시나요???

    이렇게 쨍쨍 찌는 햇빛 속에서

    이렇게 푸르른 곳을 걸으려면~~~

    물과 모자,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ㅎㅎㅎ

     

     

    계속 걷다 보면 이렇게 돌로 조각되어 있는

    공원이 나오는데요~~~~

    정말 여기서 한 10분 동안 멍하니 본거 같아요~~~~

    이게 자연산인지 아니면 인공인 지 하고 ㅎㅎㅎ

     

     

    이거는 누가 봐도 자연산 아닌가요????

     

     

    이거는 누가 봐도 인위적으로 만든 거고 ㅎㅎㅎ

     

     

    가다가 이러한 정자가 나와서 잠시 쉬었다가 갔는데요~~

    이렇게 잠시 쉬는 것도 왠지 힐링 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무엇인가를 모셔다 놓은 사당인데요~~~

    자세히 보니 꽃을 안에 모셔 뒀더군요~~~~~

    언어가 아직 안돼서 무슨 내용인지 모르는 게 한입니다 ㅠ.ㅠ

     

     

    한참을 가다 보니 갑자기 이상한 냄새가 나서 주위를 두리번~~~

    멀리 저곳에서 기린이 딱~~~~~

    뭐지 갑자기 이 분위기는????

    백만 년 바위 공원에는 바위 외에도 동물들이 있는 복합 공원이었습니다

    이런 것도 모르고 갔었다니

     

     

    이렇게 많은 수의 기린이 저희를 쳐다보고 있는데요~~~

    정말 길기는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조금 더 가다 보면 이렇게 코끼리도 무리 지어서

    저희를 애타게 쳐다보는데~~~~

    그런 이유가 있더라고요~~~

     

     

    바로 돈 내고 먹이 달라는 구애의 눈 빗~~~~

    역시 돈이 모든 걸 해결하는군~~~~

     

     

    코끼리랑 이런 사진을 찍은 것도 돈이랍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이런 게 호수로 조성돼서 악어떼 무리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곳이 그 유명한 악어 밥 주기 체험장이었습니다 ㅎㅎㅎ

    영상 한번 보실까요~~~~

     

     

     

    정말 찍으면서 오만 생각이 다들 더군요~~~

    내가 여기서 떨어진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해서 스톱~~~~

    자~~ 지금까지가 백만 년 바위공원 1탄이었습니다~~~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신가요????

    그런데 원래 액기스 나중에 공개하는 거 아시지요???

    이렇게 좋은 공간 소개하는 저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ㅎㅎㅎ

    언제든지 파타야 여행 문의는

    카카오톡 ID : yhb82

    이곳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럼 조만간 2부로 돌아오겠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