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최강 동물원 백만년 바위공원 + 악어농장 체험기~~(악어, 호랑이, 백호) - (2)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2. 7. 15:24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포스팅해 드렸던

    백만 년 바위 공원의 2탄

    드디어 대량의 영상과 엑기스가 공개됩니다 ㅎㅎㅎ

    저번 1탄에 악어 먹이주기 영상 어떻게 보셨나요????

    생각보다 새로운 라이브의 느낌 아니셨나요~~~

    그래서 오늘 2탄의 시작은~~~~

    악어 쇼로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코끼리를 지나서 길을 따라가다 보면

    악어 쇼 장이 나오게 됩니다~~~~~

    정말 공연을 보면서 조련사의 깡에 다시 한번 감탄을 하게 되는데요~~

     

     

     

    이거 보고 아~~~~

    졸았구먼 ㅋㅋㅋㅋ 역시나 이랬는데.....

     

     

     

    다음 편을 위한 페이크였습니다~~~~

    정말 저 사람들은 아차 하는 순간이란 게 없나???

     

     

    마무리는 이렇게 머리를 입안에~~~

    TV 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깐......

    생동감이라고 할까요~~~~

    공연은 저 친구가 하는데 왜 제 손에서 땀이 날까요 ㅎㅎ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저화 같은 마음으로

    마음을 졸이면서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ㅎㅎㅎ

     

     

    공연시간은 보시는 것처럼 매시간 진행이 되는데요~~~

    12시는 왜 비어 있을까요???

    그 시간에 악어 친구들이 식사를 안 한다면??/

    어휴~~~ 생각만 해도

     

     

    악어쇼를 다 보고 안쪽으로 이동하니~~~

    우리 안에서 호랭이 형님들이 식사를 하시네요~~~

    아~~~ 거참 먹이나 열심히 드시지~~~

    그러 핱으면서 왜 쳐다보시나~~~~

    괜히 무서워지게~~~

    그렇게 씩~~~~ 웃으며 지나가는 찰나....

    나 지금 잘못 보고 있는 거지??

     

     

    인형 아니고 리얼입니다~~~~

    저는 연신 제는 밥 먹었어를 물어보고~~~~

    조련사는 먹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는데~~~~

    이좌슥아 나보고 입맛 다시잖아~~~~~

    하고 피해 갈라는 찰나~~~

     

     

    헐~~~ 백호에 일반 호랑이에 후~~~~

    이런 크기의 호랑이가 1미터 안쪽에 있다고 생각해 보시면 ㅎㅎㅎ

     

     

    물론 함께 사진을 찍게 된다면~~~~

    별도의 비용이 청구 되는 건 파타야 공통 아닐까요??? ㅎㅎ

     

     

    이렇게 호랑이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제는 완전 동물원의 느낌으로 변신을 합니다~~~~

    정말 여러 가지 종류의 동물들이 있는데요~~~

     

     

    각종 새들이 정말 시끄럽게도 울더군요~~~

    특히 앵무새 이놈은 목놓아 슬프게 울고 ㅎㅎㅎㅎㅎ

    그래도 저를 제일 신경 쓰게 만든 거는...........

     

     

    바로 이놈 타조~~~~

    여러분 타조가 사람 째려보는 거 아세요????

    직접 바라보면 정말 쫄~~~ 이래요 ㅋㅋㅋ

    실제로 보니 너무 커요~~~~

     

     

    한참을 걷다가 호수가 나와서 잠시 쉬어갈까~~~

    하던 중에......

    아래쪽에서 뭔가 움직이는 게 보여서 내려다보니~~

     

     

    헐~~~ 이게 뭐꼬~~~

    자이언트 피시라고 하는데~~~~

    정말 거대 메기처럼 생긴~~~~~~

    생동감 있게 보시지요~~~

     

     

     

    와우~~~ 정말 움찔거릴 정도로 모여 있는데~~

    왜일까요???

     

     

    금강산도 식후경~~~~~

    밥을 주니깐 이것들이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정말 진기한 체험을 다하고 나오니~~~

    왠지 모를 뿌듯함이 ㅎㅎㅎㅎ

    잘~~~ 봤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떠셨나요????

    저와 함께 돌아본 백만 년 바위 공원 내부~~~

    실제로 한번 보고 싶지 않으 신가요????

    이제부터 해당 프로그램 및 여러 프로그램을 포함해서

    투어 프로그램을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 ㅎㅎㅎ

    파타야에 모든 자유투어 프로그램이~~~~

    바로 제 손안에 있으니깐...

    이웃분들도 많은 신청과 주위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파타야 자유여행의 모든 것 저에게 문의하세요~~

    카카오톡 ID : yhb82

    그러면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