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그곳을 들여다 보자~~(2)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2. 24. 18:26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소개해 드린

    파타야 진리의성전 제 2탄 입니다~~

     

    자~~ 이제 본격 적으로 #진리의성전 으로 가볼까요~~~

     

     

    자~~ 이게 보이는 계단을 따라서 아래로 내려가 봅시다~~

     

     

    진리의 성전은 아직 공사 중이기 때문에

    반드시 모자를 착용해 주세요~~~~~

     

     

    계단을 내려오시면 아래 같은 공간이 보이네요~~~

    저~~ 멀리 성전이 보이시지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당장 이라도 달려가고 싶어요~~ ^^

    그전에~~~~

     

     

    이렇게 마사지 숍도 똿~~~ 하고 있으니

    오다 가다 힘드신 분들은 마사지 받고 가셔요~~~ ㅎㅎ

     

     

    이제 길을 따라서 전진하다 보면

    잔잔한 호수도 보이고~~~~

    쉬고 있는 마차 운전 말도 보이네요~~~~~

    사실 말이 너무 커서 가까이서는 못 찍고~~~

    제가 생각 보다 겁이 많아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조금 걷다 보면~~~~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 진리의성전이 보이네요 ㅎㅎㅎ

    보시는 것처럼 진리의 성전은 1개의 건물로 되어 있네요~~

    처음 봤을 때 정말 더위도 생각 안날 정도로 와~~~~~

    이제 본격 적으로 성전을 둘러보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단순히 내부만 장식한 게 아니라

    진리의성전은 외부 장식도 휘황찬란하네요~~~

    진짜 오랜 기간 공사 한다는 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성전 주위가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운치가 한층 더해지네요~~~

    중간에 보는 것처럼 커다란 징도 있고,

    사진 찍기에 좋네요~~~

    저짝 외국 아자씨 커플이 5분 동안 저러고 있어서 한참 기다 렸어요 ㅋㅋㅋ

     

     

    성전 내부에서는 보시는 것처럼

    코끼리와 마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니 각자 취향에 맞게 ,,,,

     

     

    이제 성전 주위를 다 보셨으면 성전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성전 뒤쪽에 안으로 들어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마치 천국의 계단인듯한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성전 내부에 음식물 반입은 금지이니 꼭 확인하시길~~~

    자~~~ 이제 성전 내부 보여 드릴게요~~~~

     

     

    정말~~~~ 사람이 직접 했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정교하게

    작업했네요~~~~

    그래서~~~ 작업 중인 영상 보시지요 ㅎㅎ

     

     

     

     

    정말 2050년에 완공되는 게 맞다고 느낄 정도로~~~~

    세밀하게 작업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성전 내부에 보시는 것처럼 전통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한국어 안내 책자도 있어서 사진 올려 드려요~~~

    저는 혼자 가서 사진 찍을 용기가 ㅠ.ㅠ

     

     

    진리의 성전 출구 쪽에

    보시는 것처럼 방명록이 있습니다~~

    여러 외국인이 방문해서 방명록을 작성했는데요~~~~

    여러 가지 질문 중에 하나 작성하면 되는 부분이에요 ㅎㅎㅎㅎ

    방명록을 보다가 한글로 된 게 하나도 없어서~~~

    악필이지만 한 글자 적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진~~~ 짜 #Doichang Coffee 도 대박 나고~~~

    여행 사업도 대박 나길~~~ ㅠ.ㅠ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다~~~~

    자~~~ 이제 성전을 다 돌아 봤으니 시원한 물 한 잔

     

     

    원래는 들어가면서 샀어야 하는데~~~

    제가 워낙에 미련 한지라~!! ㅋㅋㅋㅋ

     

     

    이거 기억하시나요???

    티켓과 함께 받은 스티커~~~~~

    아마 몸에 붙이고 다니셨을 텐데 이제

    이 거 쓰는 곳을 알려 드릴게요~~~

     

     

    성전 보러 가는 계단 근처에는 이렇게 스티커

    붙이는 데가 있더라고요 ㅎㅎㅎㅎ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기념으로 똿~~~

    그런데 가끔 이렇게 쓸데없는데 붙이는 분들이 흠~~~~

    이거 붙이고 간 사람이 몸에 문신 겁나 많은

    한국인이었다는 것은 비밀 아닌 비밀 ㅠ.ㅠ

    자~~ 이렇게 진리의성전 투어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날씨는 많이 더웠지만 그래도

    #파타야 에 온 이상 한 번은 봐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네요~~

    기왕에 보는 거 판매 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거는 완전 꿀팁 ㅎㅎㅎ

    파타야 여행 및 기타 정보 문의는

    카카오톡 ID : yhb82

    이쪽으로 주세요~~~~~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