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아쿠아리움 수족관 몬스터 아쿠아리움 방문기~~
    파타야 투어 정보 2020. 1. 17. 16:49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에 있는 아쿠아리움 중에

    가장 많은 종류의 육지, 해양 동물이 있는

    몬스터 아쿠아리움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규모는 그다지 크지는 않지 많~~~~

    내부에 무수하게 많은 동물들의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해드릴 겁니다 ㅎㅎㅎ

     

    위치는 시내에서는 약간 외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방문하시면 오기를 잘했다~~~

    하실 거예요 ㅎㅎㅎㅎ

    또한, 저한테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몬스터 아쿠아리움을 필두로 다른 곳 패키지로 묶음 상품

    가능하시니깐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외부 간판에서 보시다시피~~~~

    단순 아쿠아리움이라기보다는 복합 아쿠아 리움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 거예요 ㅎ

     

     

    태국은 어디를 가시더라도~~

    이렇게 개별 사당이 존재하는데요~~~

    자 ~~~ 그러면 경건한 마음으로 다 가....

     

    외부에서 보시면 이렇게

    여러 가지 조형물들이 관람객 들을 반기는데요~~~

    역시나 주차장이 넓은 만큼 단체 관광객이

    많이 찾으시는 명소입니다.

     

     

    입구 매표소인데요~~~

    몬스터 아쿠아리움은 현장 티켓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만큼 단체 기준으로 판매가 된다는 설명인데요~~~

    가시길 원하시는 분은 사전에 연락을~~~ ㅎㅎ

    관람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내부는 보시는 것처럼 널따란 대기 공간이 있는데요~~~

    정해진 코스로 한 바퀴 도는 일정으로 짜여 있어서

    우왕좌왕하지 않고 편하게 관람이 가능하십니다~~

     

     

    입구에 하얀 거북이와 앵무새, 그리고 커다란 뱀~~~~

    하얀 거북은 태어나서 처음 본 거네요 ㅎㅎㅎㅎ

    어딜 가나 앵무새 저놈이 너무 시끄러워~~

     

     

    어디나 마찬가지이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는 먹이주기 체험~~~~

    역시 파타야는 어떤 거 하나를 하더라도 돈이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추억을 위해서 약간의 투자는.....

     

     

    이런 거 보셨나요???

    저는 TV 에서만 보다가 처음 봤는데요~~~

    머리 두 개 달린 거북이~~~~

    행복 두 배로 받으세요~~~

     

    독수리와, 부엉이도 쉬고 있는데요~~~

    역시 기념으로 사진 한 방 어떠세요??? ㅎㅎㅎ

     

     

    요렇게 내부에는 많은 육지 동물들이

    터전을 잡고 있는데요~~~~

    아기들이 많아서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ㅎ

    왠지 한국에서 보는 동물들 과는 조금씩 다른 느낌이~~~

    근데 마지막에 저놈은 왜 저리 나를 째려보는 거지???? ㅎㅎ

     

     

    이렇게 큰 거북이는 처음 봤는데요 ㅎㅎㅎ

    처음에는 내가 잘못 본 건가 한순간~~~

     

     

    모형이었네요~~~ ㅎㅎㅎㅎ

    괜히 특종인 줄 알고 좋아했네요 ㅋㅋㅋ

     

     

    이렇게 육지동물 및 새끼 상어들이 반겨 주네요~~~~

    정말 아쿠아리움이라고 해서 해양 동물만 생각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풍경에 기분이 2배 좋아집니다 ㅎㅎ

     

     

    안쪽으로 길 따라 들어가니 이번에는

    파충류 공간이 나오네요~~~

    흠~~~ 향후 2~3년 동안 볼 수 있는 뱀 여기서 다보는 듯해요 ㅎㅎㅎ

    그.... 런.... 데...

     

     

    백사다~~~~~

    아하하하~~~~ 아무래도~~~

    머리 둘 달린 거북이도 보고~~~ 백사도 보고~~~~

    이제 운이 좀 풀렸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내부에는 이렇게 여러 종류의

    바다 동물들이 즐비하네요 ㅎㅎㅎㅎ

    바다거북이도 여기 보이고 ㅎㅎ

     

     

    이곳 역시 통로식 아쿠아리움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살살 걸어가면서 여기저기 사진도 찍고~~

    자세하게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네요 ㅎㅎ

     

    이곳은 킹 피시 수족관인데~~~

    역시 커다란 놈들만 모아 놓으니깐

    웅장해 보이고 좋습니다 ㅎㅎㅎㅎ

     

     

    신기하고 재미있게 생긴

    물고기들이 너무 많아서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를 시간이 지났네요 ㅎㅎㅎ

    정말 이런 곳은 잠시 힐링 하는 시간으로 최고 일듯 하네요~~~

    어린 자녀가 있으시다면~~~~

    체험의 장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이곳은 현지에서도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단체로 태국 어린이들이 관람을 ㅎㅎㅎㅎ

    닥터피시 체험장에서 정말 제대로 추억을 만드네요~~~

    재들 때문에 제가 못한 거는 ㅠ.ㅠ

     

     

    이렇게 1시간 남짓의 관람을 마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보고 생각하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왜 제가 파타야 NO. 1이라는 제목을 썼는지

    여러분 이제는 이해 가시지요?? ㅎㅎ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르는 파타야의 명소

    그런 곳을 소개해 드리고 여행자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파타야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투어에 대해서 문의하시면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 가능합니다 ㅎㅎㅎ

    또한,

    통째로 스케줄 요청하셔도 간단한 정보만 주시면

    이것 또한 가능하니 믿고 연락 주십시오~~~

    카카오톡 ID : yhb82

    언제나 든든한 여러분의 여행 파트너가 되고 싶은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