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피어클럽(The Pier) 한번 가볼 테우??
    파타야 일상생활 2019. 11. 20. 18:45

    안녕하세요~~~

    파타야커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 밤 문화 2번째 소식으로 찾아뵙습니다~~

    파타야에는 여러 개의 클럽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클럽은 어디 어디 가 있나요???

    과거의 영광을 가지고 있는 808???

    한때 파타야를 주름 잡았던 루시퍼????

    하지만 현시점으로 파타야에서 가장 핫한 클럽은

    헐리우드, 인썸니아, 더 피어

    이렇게 3개로 압축이 되고 있습니다~~~

    헐리우드는 일전에 포스팅해 드렸고~~~~

    그래서 오늘은....

    현 파타야 3대 클럽 중 한 곳인

    더 피어에 관해서 포스팅해드립니다~~~

     

    The Pier 클럽은 워킹스트리트 거리 중간에 있습니다~~

     

     

    워킹스트리트 입구 간판입니다~~~

    보기만 해도 가슴이 꿍꽝꿍광 하시나요 ㅎㅎㅎㅎㅎ

    그렇다면 당신은 파타야 유경험자 ㅎㅎㅎ

     

     

    입구 간판을 지나 직진하시다 보면

    우측 편에 galaxy 바가 보입니다~~~

    여기는 러시아 아고고 니깐

    웬만하면 안 들어 가시는 게 ㅎㅎㅎㅎ

    (돈이 엄청 깨집니다~~~)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올라가시면~~~

    (이것이 천국의 계단인 건가~~~)

     

     

    가드들이 서있는

    The Pier의 입구가 나옵니다~~

    가방을 가지고 들어가실 경우~~~

    가드들이 가방 검사 및 몸 검사를 진행하는데~~~

    너무 반감 없이 받으시는 게 좋아요 ㅎㅎㅎ

    통상적으로 진행하는 거니깐요 ㅎ

     

     

    자~~~ 이제

    선~ 수~ 입~ 장~~ 한번 해볼까요 ㅎㅎㅎ

    피어 안으로 입장하시면

    머~~ 입장하기 전부터 비트가

    피어는 통상적으로 오후 10시부터 오픈을 합니다~~~

    마감 시간은 아침 6시이고요 ㅎㅎㅎ

    몇 달 전만 하더라도 11시에 가도 여유가 있었는데~~~

    요즘은 11시에 가시면 자리 구하기가 힘드실 거예요 ㅠ.ㅠ

    머~~ 중국인들이 많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요즘에는 한국에 젊은 남자들이 ㅠ.ㅠ

    (잘생겼다~~~~ 젊다~~~ 부럽다 ㅠ.ㅠ)

     

     

    피어 무대 쪽 사진입니다~~~

    피어는 무대가 좁은데요~~~~

    그래도 술 좀 드신 분들이 무대를 점령 하시지요 ㅎㅎㅎ

    저도 가끔 술이 취하면 ㅎㅎㅎ

    저기 두 번째 사진에 DJ 언니야~~~

    이뻐요 ㅎㅎㅎㅎ 웃는 게 귀여워요 ㅎㅎ

     

     

    피어 2층 사진입니다~~~

    요즘에는 12시만 되면 2층도 가득가득 ㅎㅎㅎㅎㅎ

    헐리우드에 비해서 넓은 거는 아니지만~~~

    피어는 춤을 추는 클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물론, 춤 외에 여러 가지 행위가 이루어지지요 ㅎㅎㅎㅎㅎ

     

    자~~~ 여기서

    피어 1층 좌석 배치도 드립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꿀 좌석이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좌측 2번 ~ 70번 까지는 쇼파 좌석입니다~~

    체력에 자신 없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저는 거의 이곳으로 ~~~ 나이가 ㅠ.ㅠ)

    전 개인적으로~~~

    32번 ~ 36번, 44번, 45번을 선호합니다~~~

    피어도 헐리우드와 마찬가지로.....

    화장실로 가는 길목의 자리가

    구경하기 좋은 명당 이지요 ㅎㅎㅎ

    이제 생생한 영상 한번 보실까요???

     

     

     

    피어는 새벽 3시가 되면 종소리가 울립니다~~

    댕~~~ 댕~~~ 댕~~~

    그러면 무대 위로 피어 댄서들이 복장을 갈아입고...

    공연을 보여 줍니다 ㅎㅎㅎㅎ

     

     

     

    자~~~ 이게 몇 시 일까요???

    새벽 4시입니다~~~

    피어는 끝나는 새벽 6시까지 이런 인원이 있습니다~~

    그... 런... 데...

    우리 이웃님 들은 이 시간까지 있지 마시고~~

    그전에 픽업ㅇ ㅡㄹ.............

    자~~~ 피어에 가시면~~~

    술을 시키잖아요???

    처음 가시면 웨이터가 양주 페이지를 줄 텐데요~~~

    가격 보시고 술을 별로 안 가리시는 분들은~~~

    999바트 프로모션 레드라벨 드시기를 권장합니다~~~

    다른 술은 좀 비싸다는 느낌이 ㅎㅎㅎ

    프로모션과 믹서(콜라 or 소다 or 물), 얼음을 시키시면

    1,600~1,700바트 정도 나오실 거예요~~~

    피어에는 시사라는 물 담배도 판매합니다~~~

    푸잉들이 시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ㅎㅎㅎㅎ

    1시간에 500바트 정도 하니깐~~~

    체험 삼아서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지요 ㅎㅎㅎ

    어떠셨나요???

    간접적 으로라도 피어 체험 괜찮으셨나요???

    클럽은 간접보다는 직접 체험하시는 게 더 좋지요 ㅎㅎㅎㅎ

    현시점 기준으로~~~~

    피어는 파타야 최고의 클럽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물론 헐리우드라는 거대 산이 있지만......

    그래도 한국인 감성에 춤추고 즐기기에는

    헐리우드 보다는 피어가 좋다고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 파타야 전반적인

    질문이나~~~ 투어 문의 사항은~~~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카카오톡 ID : yhb82

    가끔~~~~ 한인마트 물건 가격 문의하시는

    이웃분들도 계시는데요 ㅎㅎㅎㅎ

    그런 것 하나도 친절하게 상담 가능하니깐....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