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헐리우드, 파타야의 진정한 밤문화를 느껴 보자~
    파타야 일상생활 2019. 11. 18. 15:35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파타야 저녁 생활 내용으로

    인사 드립니다~~~

    그동안 파타야 밤생활 글이 하나도 안 올라와서~~

    굉장히 의아해 하는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ㅎㅎㅎ

    머~~~ 그런 부분은 천천히 올려도 되지 않을까요???

    전.... 여기 사는 사람이니깐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파타야 클럽 하면

    다들 하나같이 이야기하는 헐리우드 클럽에 대해서

    여러분께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입구에 보시면 헐리우드의 상징인 비행기 모형이 있습니다~~

    다녀가신 분들은 이것만 봐도 가슴이 바운스~~ ㅎㅎ

     

     

    입구를 들어가시면 이렇게~~~

    대규모 광장이 펼쳐집니다~~~

    11시에 들어갔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지요????

    헐리우드는 파타야 클럽 중 1부 클럽이기 때문에~~

    10시부터 사람이 불어나기 시작하지요 ㅎㅎ

     

     

    이게 바로 헐리우드 좌석 배치도입니다~~~

    여기 꿀 좌석은

    스테이지를 바라보고 우측 편 모퉁이입니다~~~

    그 이유는 화장실에 가는

    푸잉(아가씨)들을 써치할 수 있기 때문 이지요 ㅎㅎㅎ

     

     

    헐리우드 주류 비용인데요~~~~

    방콕보다는 조금 싼 편이지만......

    파타야 클럽 내에서는 비싼 편 이지요 ㅎㅎㅎㅎ

     

     

    이날 저는 지인분께서 면세점에서 사 오신~~~

    블루라벨을 먹었지요 ㅎㅎㅎㅎ

    외부에서 술을 가지고 오면 세팅 차지 500바트 있으니

    이점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헐리우드 DJ 디제잉 실력 한번 보세요~~~

    근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님들이 춤을 추지 않습니다 ㅎㅎㅎ

    과거 헐리우드는 한국관이라는 명성으로 유명했는데요~~~

    그만큼 한국인 들이 많이 갔지요,,,,,,,

    하지만 지금은 중국관이 되어 버렸습니다 ㅠ.ㅠ

    70 ~ 80% 인원이 중국 인으로.....

     

     

     

    이게 헐리우드가 현재 중국관인 이유입니다 .....

    이곳은 중간중간 공연을 보여주는데요~~~

    중국 노래가 나오니깐 때창이~~~

    (이놈들아~~~ 때창은 한국 것이다~~ ㅠ.ㅠ)

    그렇다고 상심하지 마시길~~

     

     

     

    이렇게 한국 걸그룹 모모랜드, 프로듀스 48

    노래도 공연 형식으로 나옵니다~~~~

    아 참,

    태국에서 뿜뿜 요거 웬만하면 단어 사용하지 마시길 ㅎㅎㅎ

    이게 약간 se....x 요거하고 같은.....

    너무 어린 친구들 노래만 나와서 흠~~~

    하고 있던 찰나에~~~

     

     

     

    우리 갓데리 누나의 노래도 나오고~~~

    DOC형님들 노래도 나오고~~~~

    분위기 엉망진창 와진창 입니다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흥겹게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다들 짝이 되어서 놀고 있네요~~~

    물론 저는 포스팅을 위해 갔기 때문에~~~

    투철한 직업 정신으로다가

    절~~~ 대 인기가 없어서 그런 거 아닙니다~~

     

     

    이렇게 밤늦게까지 헐리우드는 성황 이지요~~~

    앞서 이야기 드린 것처럼

    헐리우드는 1부 클럽이기 때문에

    3시 이전에 문을 닫습니다~~~

    2시부터는 (짝없는 ㅋㅋ)사람들이

    다른 클럽으로 이동을 하게 되지요

     

     

    이곳이 헐리우드의 화장실 입구입니다~~~

    많은 파타야 푸잉 들이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데요~~~

    그만큼 화장실 시설이 굉장하다는.....

    아~~~~

    남자 화장실에 가시면 이병헌이 6명 정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1 대 1 마크를 할 정도로 철저한 놈들인데요~~~

    이들의 서비스를 받으시면~~

    " 아따~~ 그냥 가면 안되제~~~"

    사전에 차단하시길 ㅎㅎㅎ

     

     

    위의 장소가 새벽이 되면

    이렇게 골뱅이 대기장이 되어 버린답니다 ㅎㅎㅎ

    다들~~~ 무사히 들어 가시길~~~

    이렇게 헐리우드 클럽은 한 바퀴 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분명 여기 가보신 분들은

    아~~~ 나 저기 알아 좋은 추억이 있지.......

    하시겠지만~~~

    과거의 비용은 모두 잊어 주세요~~~~

    지금은 중공군의 습격으로....

    전체적인 금액대가 "뭐라고???"

    하실 정도로 상승이니깐 ㅎㅎㅎ

    이렇게 오늘은 파타야 저녁 생활에 대해서

    포스팅해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여러분들이 더 좋아하실 만한

    다른 저녁 생활에 대해서 포스팅해 드릴게요 ㅎㅎ

    이외에 파타야 여행에 관한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ID : yhb82

     

    이곳으로 부탁드립니다~~~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세심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