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한인마트 푸드코아~~ 파타야의 화계장터....
    파타야 일상생활 2019. 11. 18. 15:46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파타야에 있는 한국 마트

    FOOD KOA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니 갑자기 왜 한인마트 냐고요????

    많은 여행객분들이 여행 준비를 하면서~~~

    라면, 참치, 고추장 등등 챙겨 다니시는데요......

    파타야에 오실 때는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서 오늘은 포스팅합니다~~~

    안 그래도 비행기 화물 용량이 점점 줄어드는데~~~

    이런 부식품이 차지하는 비율을 줄이면.....

    여성분들은 한 벌이라도 더 이쁜 옷을 챙길 수 있지 않을까요??

    멀~~~ 리 파타야까지 왔는데....

    인생 사진 몇 개는 건져 가셔야지요 ㅎㅎㅎㅎ

     

     

    이곳이 파타야에 있는 한인타운입니다~~~

    한식당과 중식당이 모여 있는 곳으로.....

    터미널 21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안의 식당들은 차차 포스팅하기로 하고~~~~~

     

     

    이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파타야 한국 마트 FOOD KOA입니다~~

    외부에서 보기에는 별거 없어 보이지만....

    내부에는 없는 게 없을 정도로 푸짐~~~ 합니다 ㅎㅎㅎ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콩나물도 판매할 정도로 없는 게 없답니다 ㅎㅎ

     

     

    내부에 보시면 이렇게~~~~

    보통의 한국 마트처럼 많은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외국 아닙니까????

    정말 여행객에게 필요한 품목 위주로 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외여행 나가는 사람에게 진심~~~

    필요한 4종이 멀까요????

     

     

    보시는 것처럼~~~

    참치, 김, 스팸, 햇반입니다 ㅎㅎㅎ

    원래는 5종인데.......

    그렇다면 과연 나머지 1개는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라면입니다~~~~

    각종 라면들이 여러분을 위해 구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외국에서 라면 구하는 꿀팁 하나 드릴게요~~

     

     

    보시는 사진은 한국 라면 신라면 뒷면입니다~~~

    과연 두 라면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언어가 다르지요 ㅎㅎㅎㅎ

    하나는 한글, 다른 하나는 영어 태국어~~~

    이 말인즉슨~~~

    하나는 한국에서 만들고 다른 하나는 태국에서 만든 겁니다.....

    근데 그게 무슨 차이냐~~~~

    바로 면을 튀기는 횟수와 스프의 맛이 미묘하게 다릅니다....

    약간 현지화되었다고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외국에서 라면을 고르실 때는~~~

    뒷면에 한글이 적힌 걸로 ㅎㅎㅎㅎ

     

     

    그 외의 각종 생필품 및 한국 과자~~~

    정말 여행객이 원하는 물건만 잘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페브리즈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어떠세요???

    무겁게 한국에서 안 가져오셔도 되겠지요????

    하지만,

    가격은 한국보다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완전 바가지요금은 아니니깐~~~~

    단기간 여행 시에는 간단하게 현지 구매 ㅎㅎㅎ

     

     

    이렇게 냉동식품과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오케이입니다~~~~

     

     

    이렇게 한국 소주도 종류별로 파니깐~~~

    간단하게 집에서 한 잔씩 홀짝홀짝 ㅎㅎㅎㅎ

     

    이렇게 물건을 사시고 카운터에 가시면~~~

    이쁜 언니야 들이 계산을 해줍니다~~~

    물론 한국어는 못하세요 ㅎㅎㅎ

    파타야를 오시는 여행객분들은~~~~

    첫날 일부 품목을 구매해 놓으시면~

    여행 기간 동안 입맛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 각종 파타야에서 이루어지는

    해양스포츠, 투어 패키지, 여행 문의는...

    주저하지 마시고~~

    카카오톡 ID : yhb82

    연락 주시면~~~

    하나부터 열까지 성실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