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최고급 럭셔리 스파 & 마사지 차리타스파....... (Chalita spa & massage)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0. 29. 14:40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요~~~~

    오늘은 그동안 지친(?) 심신을 달래 보기 위해~

    나름 큰~~~ 돈을 지불하고 차리타 스파 & 마사지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무슨 스파 & 마사지 냐구요????

    ㅎㅎㅎㅎ 여기는 파타야잖아요~~~~

    이럴 때 아니면 남자가 언제 이런 거 해보겠어요 ㅎㅎㅎㅎ

     

     

    건물 사진은 미처 못 찍었지만~~~

    파타야에 있는 대표적인 곳들은 웬만해서 규모가

    한국에 비해 장난이 아닌듯합니다~~~

    이곳도 단순히 스파를 하는 곳이라고 하기에는

    규모에서 후덜덜~~~

    자~~~ 이제 기쁜 마음으로 카운터로 향합니다~~~~

    카운터로 향하니 직원이 프로그램을 설명해 주는군요~~

    1. 사우나 + 바디스크럼 + 아로마오일 = 2,800 바트(2시간)

    2. 사우나 + 바디스크럼 + 자쿠지(거품욕조) + 아로마오일 = 3,200 바트(2.5시간)

    3. 사우나 + 바디스크럼 + 자쿠지(거품욕조) + 아로마오일 + 얼굴마사지 = 3,500바트(2.5시간)

    4. 사우나 + 바디스크럼 + 자쿠지(거품욕조) + 아로마오일 + 얼굴마사지 = 3,900 바트(3시간)

    가볍게 한번 웃어주고 저는 미리 끊어간 바우처를 내밀었지요 ㅎㅎㅎ

    적잖이 당황하는 직원의 표정 ㅋㅋㅋㅋㅋ

    이보시게~~~~

    우리 이웃님들도 앞으로 그 돈으로는 안 가신 다네~~~ ㅋㅋㅋㅋ

    아무튼 접수대에서 바우처를 보여주고 저는 마사지를 받으러

    이동했습니다~~~

     

     

    아 참~~~ 올라가시기 전에 입구에서

    오일 마사지에 사용하는 오일을 고르시는 데요~~

    전부 시향이 가능하시니 그날그날 본인의 컨디션에 따라

    고리시면 됩니다~~~~

    저는 커피 향이 하고 싶었지만 그런 거는 개뿔도 없다고 하여~~

    라벤더로 고고싱 했어요 ㅎㅎㅎㅎ

     

    캬~~~~ 자쿠지(거품 욕조)~~~~

    멋지네요~~~~ 이런 거 집에 하나 있으면~~

    역시 이런데 아니면 이런 호사 언제 누려 볼까요 ㅋㅋㅋㅋ

     

    이렇게 샤워시설 개별 사우나도 있고~~

    이런 게 전부 방 1개에 있어서 굉장히 독립 적이네요~~~

    (도대체 얼마나 크길래~~~~)

     

     

     

    이번에 사진을 별로 못 찍어서~~~

    스파 홈피에서 몇 개 건져 왔습니다~~~

    흠~~~~~

    나는 저런 거품이 안 나던데........

    이게 홍보용이라고 차별하나???/

     

     

    아무튼 저는 마사지를 다 받고

    화장실도 다녀왔는데요~~~~

    우리나라 호텔 급이라고 나 할까요~~~

    먼 화장실도 이리 멋있는지.......

    우리 커피숍보다 화장실이 더 컸다는 ㅜ.ㅜ

     

     

    이렇게 멋진 마사지사 분들이 계신다고

    똭, 홍보를 하는데~~~~

    저렇게 다들 웃고 있지만~~~

    막상 방에 들어가면 신중하게 돌변하신 다는.....

    파타야에 와서 처음으로 저한테 거금을 쏟아부었습니다......

    하지만 3시간의 마사지를 받고 아깝지 않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로는.....

    중독되지 말자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은 마사지입니다~~~

    한국 사람은 뭐니 뭐니 해도 뜨거운 물에 지지는 것이...... (아재 감성 ㅠ.ㅠ)

    우리 이웃님들도 파타야에 오시면 한 번쯤

    경험해 보실 만한 스파 & 마사지 숍입니다~~~~

    여성분들은 당연히 좋아하실 거고~~~~

    남자분들도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이런 거 받아 보겠어요 ㅎㅎㅎㅎ

    못 이기는 척하고 한번 고고싱 해보세요~~~~

    아 참~~~~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위에 돈 다 주고 들어가실 거면~~~

    저희 숍에서 커피 좀 많이 드셔ㅈ............

    그러지 마시고요 ㅎㅎㅎ

    카카오톡 ID : yhb82

    문의하시면 위의 가격보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상품 안내해 드립니다 ㅎㅎㅎㅎ

    저도 그걸로 이용하고 왔어요 ㅎㅎㅎㅎㅎ

    그럼 항상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다음에 좀 더 좋은 파타야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