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완성형 마사지 끝판왕 허브 마사지...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0. 25. 15:54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여러분은 태국 하면 머가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저는 당연히 밤문ㅎ.......

     

    역시 태국 하면 마시지지요 ㅎㅎㅎㅎ

    저도 태국을 여행하면서~~~

    또한 여기서 살면서 무수히 많은 마사지 샵을 다녔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가희~~~ 태국 마사지 끝판왕 이라고 칭할 수 있는

    허브 마사지를 소개합니다~~~~

     

    요즘 커피숍 운영하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블로그 작업하랴~~~

    거기다가 여행 관련 업무도 진행하랴~~~

    나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제일 힘든 거는 정신적인 스트레스??? ㅎㅎㅎ

    (장사가 너무 안돼요 ㅠ.ㅠ , 도와주~~~~ ^^)

    마침 주위에 사시는 실장님이 툭 던진 한마디~~~~

    시원하게 마사지나 하러 가시지요???

    원래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게 제일 재미있잖아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이리저리 돌아 다니시길래~~~

    도대체 어디로 나를 인도하시나??? 했는데

    길을 헤매고 계셨던 거예요 ㅎㅎㅎㅎ

    아무튼 도착한 마사지 샵은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넓었습니다~~

    밤 시간이라 주차장은 비어 있었지만~~~

    이 정도 주차장 이면 단체 손님이 어느 정도인지는 아시겠지요???

    나중에 안 정보지만 이곳은 혼자 가시면 판매가 안되는

    오로지 프로모션 고객들로만 운영되는 가게라고 하네요

     

    보시는 것처럼 입구가 엄청 큽니다~~~

    무슨 전시장 들어가는 모습으로 입구가 되어 있네요~~

    건물이랑 입구 크기에 약간 위축이 되네요~~ ㅠ.ㅠ

    (도대체 여기는 얼마야???)

     

     

    마사지샵 내부의 모습입니다~~~

    웅장하쥬???

    저도 이 모습에 약간 위축되었지만~~~

    어차피 온 거 마사지나 시원하게 받고 가자는 마음으로~~

     

     

    도대체 손님이 얼마나 오길래~~~~

    신발장이랑 실내화가 엄청 많네요 ㅎㅎㅎ

    여기서 신발을 갈아 신으면 알아서 보관해 줍니다~~~

    방 번호도 기입해 놓으니 잃어버릴 염려 놓으세요~~

     

     

    역시 자격증을 보니 믿음이 가네요 ㅎㅎㅎ

    태국은 이제 자격증이 없으면 마사지 업을 할 수가 없기에~~~

    마사지 샵에 가시면 자격증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예인분들도 많이 오셨다는데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ㅎㅎㅎ

     

     

    샵 내부입니다~~~~

    여러 명의 단체 손님이 와도 케어가 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마사지 받고 있는데...

    밖에서 한국 단체 손님이 오신 것 같은 멘트가 ㅎㅎㅎㅎ

    여기는 한국인 사장님이 계셔서 방문하시면

    안녕하세요~~ 어서 오세요~~

    이런 친근한 인사를 들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일행 분들과 함께

    프라이빗 한 방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마사지를 받고 나오면

    한국 아이스크림도 사 먹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전통 차도 제공해 준답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2시간짜리 타이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정말 2시간이 어찌 지나간지 모를 정도로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제가 원래 마사지하면서 잠을 못자는 체질이라~~~

    진심으로 시원하더라고요 ㅎㅎㅎ

    자~~~ 그러면 제일 궁금하신 가격인데요....

    앞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여기는 현장 구매가 되지 않는

    100% 사전 구매로 진행되는 샵 입니다...

    그래서 제가 진행한 2시간 타이마사지 가격은.....

    카카오톡 ID : yhb82

    이쪽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이 외에도 파타야에서 일어나는 모든 자유투어 프로그램

    상담이 가능 하시니

    언제든 문의 주시면 최선의 상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