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NO.1 성인쇼 빅아이쇼(Big eye show) 당일 예약 사용 후기~~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0. 26. 17:51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다소 선정적인 내용인

    파타야 최고의 성인 쇼인 빅아이쇼에 대해서 포스팅 들어갑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파타야 성인 쇼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데요

    파타야에는 대표적인 성인 쇼

    빅아이쇼, 69쇼, 알카자쇼, 티파니쇼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수한 쇼가 있지만 일단 위의 4가지 쇼가

    파타야에 대표적인 쇼라고 할 수 있지요~~

    파타야 성인 쇼는 트레스젠더 및 기타 등등

    (내 입으로 차마 말 못하것어요~~ ㅠ.ㅠ)

    이 출연합니다~~

    그중에 오늘은 최근 파타야에서 가장 핫하다는

    빅아이쇼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도대체 사람들이 왜 많이 볼까?????

     

    먼저 외부 전경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커다란 규모의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얼핏 보면 무슨 상자 포장한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내부시설은 굉장히 신식이라는 거.....

     

     

    입구 안쪽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교환권을 티켓으로 교환하는데요~~

    만일 현장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1,500 바트 입니다~~

    설마 저의 이웃님들~~

    이 가격 다 주고 가시는 분들 안 계시겠지요???

    계시다면 부자~~~ ㅋㅋㅋㅋ

     

     

    저는 프로모션 가로 해서 이렇게 사전에 교환권을 받아서

    현장에서 티켓으로 바꾸었지요~~~~

    어떻게 했나고요???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알려 드리종~~~~

     

     

    티켓을 받아서 입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커다란 대기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서 화장실도 다녀오시고....

    자~~ 이제 심호흡 한번 하시고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짜잔~~~~~~

    먼가 사진이 나올 줄 아셨지요???

    공연장 안에서는 사진 찍다 걸리면

    벌금 5,000바트

    우리 하지 말라는 거는 하지 말자고요 ㅎㅎㅎㅎ

    20만 원이 누구네 집 개 이름도 아니고~~~

     

     

    자~~~ 이렇게 공연은 보고 나오시면

    나가시는 길에 물이 이렇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물은 무료이니깐 하나씩 드셔도 됩니다~~~

    아마 드시게 될 거예요 공연 보셨으면 ㅎㅎㅎ

     

    공연을 다~~~ 보시고 나오시면

    주차장 쪽에~~~

    언니인지??? 누나인지??? 오빠인지?? 형인지???

    모르는 공연에 참석하신 분들과~~~

    사진촬영을 하실 수 있으신데요~~

    여기서 40바트는 사진 속에 나오는 모델분들 수에 따라서

    40바트 이니깐 오해하지 마세요~~~

    공연을 관람하고 온 저로서는

    충격과 공포보다는 ㅎㅎㅎㅎㅎ

    약간의 새로움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파타야에 오면 한 번쯤은 볼만하다~~~

    아니 꼭 한 번은 봐야 한다~~~~ ㅋㅋㅋㅋ

    이런 결론을 내렸답니다~

    여기 아니면 어디 가서 이런(?) 공연을 보겠습니까~~~

    잘 꾸려진 카니발 쇼보다는 이런 색다른 쇼가~~~

    훨씬 더 기억에 많이 남는 거 아시지요??

    자 그럼 공연 정보 들어갑니다~

    공연은 오후 6시 ~ 오후 10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로테이션 방식으로 공연이 진행됨으로

    자신이 봤던 부분이 나오면 공연장에서

    나오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서 제일 중요한 가격은???

     

     

    카카오톡 ID : yhb82

     

    연락 주시면 가격 및 모든 정보 다 공유 드립니다 ㅎㅎㅎ

    이 외에도 파타야에 관한 모든 투어 및 정보~~~

    연락 주세요~~ ^^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