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특수 클럽 클라이막스 더 파티를 알아 봅시다~~
    파타야 일상생활 2020. 1. 29. 14:29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뜸~~~ 했던

    밤 문화에 대한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소소한 분위기의

    멤버라고 하기에는 조금 저렴한 분위기의 클럽입니다 ㅎㅎ

    위치는 모나리자 가라오케 인근에 있는데~~~

    지도에 나오지가 않네요~~

    클라이 막스는 방콕에 흔히 보이는

    멤버 클럽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멤버라고 하기에는 멤버십 차지라든지......

    기타 비용이 부과가 안되어서....

    그냥 가라오케하고 멤버의 중간 정도????

     

    우선 입구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부에서는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먼가 음침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내부는 역시 휘황찬란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그렇게 크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아래에 저거 수영장 맞아요 ㅎㅎㅎ

     

     

    보시는 것처럼 2층에는 방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일반 가라오케나 클럽처럼 복잡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2층 방에서 한잔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구석 쪽에 조명이 꺼~~~ 먼 것이~~~

    딱 내 스타일인데 ㅎㅎㅎㅎ

    화장실 가는 방향입니다 ㅎㅎㅎ

     

     

    마침 2019년 마지막 날~~~~

    저도 나름 자축을 하러 간다고 간 건데~~~~~

    저쪽은 분위기가 좋은데 저희는 ㅠ.ㅠ

    역시 돈 많으니깐 부럽네요~~~~~

     

     

     

    새해라고 자기 폭죽 터트리면서 행사를 하네요~~~

    나도 껴줘~~~~

     

     

    이렇게 저녁 늦은 시간에 가면

    라이브 밴드가 공연도 하는데요~~~~

    클라이막스 더 파티는 공연식 업장 입니다~~~

    오후 9시 ~ 새벽 2시까지만 영업을 하는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운영을 하는데요~~~

    그만큼 해당 시간에 운영하는 공연이~~

    올 골치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퀄리티도~~ 아주 최고입니다 ㅎ

     

     

    제가 기타를 잘 몰라서 그런데~~~~

    저렇게 선 없이 쳐도 음악이 전달이 되는 걸까요???

    누가 보면 록 페스티벌에 온 듯 ㅎㅎㅎ

     

     

     

    제가 태국어를 잘 못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노래를 잘하는지는 미지수~~~

     

    하~~~~ 저쪽에서 같이~~~

    아무튼

    이렇게 클라이막스에서의 새해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새해 소망으로 저도 여자친구가~~~

    ㅎㅎㅎㅎㅎㅎ

    이제 정리해서 설명드리자면

    파타야 클라이막스 더 파티는 멤버라는 이름으로

    가게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9시 ~ 새벽 2시까지~~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1시간 30분 동안

    무제한으로 술을 주는 상품이 있는데요~~~~

    물론 맥주와 잔술 위스키이지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6,000바트 정도면 4인 이서 믹서 포함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듬의 개념이 있어서

    푸잉의 경우 1시간에 1,000바트 면

    LD 포함의 비용이라고 합니다~~~

    조용하게 한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괜찮지 않을까요??/

    이렇게 오늘도 파타야의 숨겨진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는데요~~~

    파타야는 생각보다 놀 거리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뻔히 알려진 곳이 아닌 여러분이~~

    정말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을 소개하면서

    여러 이웃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공항 출발부터 파타야 여행의 모든 동반자가 되어 드릴

    수 있는~~~~

    카카오톡 ID : yhb82

    여러분의 친구~~~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