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맛집~~ 스테이크는 이곳으로~~~ Chunky Monkey~
    파타야 맛집 2020. 1. 3. 22:43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맛집에 대한

    포스팅 한건 올려 보겠습니다~~~~~

    파타야에 살면서 여러 군데의 맛집 이란 곳을

    돌아다녀 봤지만~~

    딱히 소문만 무성했지 여러 이웃분들께

    소개해 드릴만 한 곳이 없더라고요 ㅎㅎㅎ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거 없다는 말처럼~~~

    다들 고만고만했었습니다~~

    오늘은 그러다 발견한 곳~~

    파타야 부아가 오 쪽에 위치한 스테이크 전문점

    Chunky Monkey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곳을 가려 한 것이 아니라~~

    유명한 립 가게가 있다고 해서 탐방 갔었는데~~~

    영업이 오후 3시부터라는~~

    그래서 들어간 곳에서~~~~

    가성비 뛰어난 스테이크 발견 ㅎㅎㅎ

     

     

    손님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서양 분들이 굉장히 많이 포진하고 계십니다~~~

    파타야 살면서 이해 안 가는 한 가지~~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저분들은 왜????

    밖에서 식사를 하는 걸까요??

    아무튼 이런 의문점을 가지고

    안으로 들어가 보면

     

     

    내부는 그리 넓지 않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ㅎㅎ

    파타야에서 이 정도 깔끔한 집은 찾아보기 힘들지요 ㅎㅎ

     

     

    가게에서 팔고 있는 메뉴판입니다~~~

    지금까지 파타야 식당을 돌면서~~~

    이렇게 방대한 메뉴판을 가진 곳은 ㅎㅎㅎㅎ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은 곳이네요 ㅎㅎㅎ

     

     

    이곳이 요리를 만드는 주방인데요 ㅎㅎㅎㅎ

    직원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반면에~~~~

    요리는 그렇게 빠르지 않다는 ㅎㅎ

     

     

    흡연은 밖에서 해야 하니깐~~~

    식사 나오실 때까지 다녀오시는 게 ㅎㅎ

     

     

    이게 제가 시킨 건데요~~~~

    요일 메뉴로 해서 129B

    생각보다 가성비 좋지 않으세요???

    저 감자랑 고구마~~~

    퍽퍽하지 않은 닭까지 ㅎㅎㅎㅎ

    맛은 음~~~~~~

    그냥 저만 알고 싶은 맛이네요~~~

    사람 많아지면 힘들어지니깐요

     

     

    여러 가지 메뉴 외에도~~~

    아침에는 브렉퍼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깐~~~

    근처에 계시거나 지나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가보실만합니다~~~

    물론 저는 주에 1번씩 갈 예정입니다 ㅎㅎㅎ

    어떠셨나요????

    파타야에 숨겨진 맛집~~~~

    제가 부아가 오까지 갈 거라고는 생각도 못 하셨지요 ㅎㅎㅎ

    앞으로 파타야 구석구석 맛집에 대한

    정보도 많이 올려 드릴 테니깐~~~

    기대해 주시고요~~~~

    파타야에서 진행하는 모든 투어 관련~~~~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ID : yhb82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이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