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맛집 한식 최강자 무지개 식당을 가보자~~
    파타야 맛집 2019. 11. 16. 17:25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에 대한 정보를 올려 드립니다~~~

    원래는 파타야에 있는 만큼

    태국식에 대해서 정말 숨겨진 맛집을 소개하려 했으나~~

    오늘 다녀온 무지개 식당이 기대 이상이라서

    이렇게 먼저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ㅎㅎㅎㅎ

     

    제목에서도 알려 드렸듯이

    정말 숨겨진 한식 맛집입니다 ㅎㅎㅎㅎㅎ

    아직 포스팅은 안 했지만~

    그동안 제가 다닌 한식당은 거의 시내 중심가

    코리아 타운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곳들도 맛있는 집들이지만~~~

    제가 무지개 식당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쌀입니다...

    태국 쌀은 흔히 말하는 날락미~~~

    쌀들이 찰기가 없어서 자기들끼리 날아다니지요

    현지에 있는 한국 식당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반찬이나 음식은 맛있지만 쌀이~~~~

    그런데 무지개 식당은 쌀이 한국식이었습니다~~

    사장님께 문의해본 결과

    태국 최고급 품종의 쌀에 찹쌀을 섞어서

    한국씩 쌀의 풍미를 재현했다 하시 더라고요 ㅎㅎㅎㅎ

    이 얼마 만에 먹어보는 한국식 밥이던지....

    자~~~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우선 외부 전경입니다.

    간판에 정겨운 한글이 똭~~~~

    입구도 태극 모양이 누가 봐도 한국 식당 이지요???

     

     

    이 부분이 중요한데요~~~

    파타야에 웬만한 한식당에는 외부에 수조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수조도 있고~~~

    살아 있는 새우가~~~

    그만큼 신선도가 있고~

    회도 판매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지요 ㅎㅎ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단체를 위한

    자그마한 룸도 2개 구비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채널을 돌리고 계신 분이 사장님이신데....

    정말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 주셨어요 ㅎㅎ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에서 특히 새우 및 싱싱한 자연산 회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거기에 올갱이 해장국까지~~~

    과연 여기가 한국인지 파타야 인지 헷갈리기 시작하네요~~

     

     

    이 식당은 물이 특별한데요~~~

    다른 한식당을 가면 일반 생수를 주는데~~~

    이곳은 기본적으로 헛개열매차를 주십니다.

    흠~~~~ 오래간만에 먹으니깐 좋네요~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맛도 이야~~~ 이거는 한국 식당 맞네요 ㅎㅎㅎ

    마지막에 저 새우 장은 흠~~~~ 단가가 맞나???

     

    저희는 오늘 해물 전과 올갱이 된장찌개, 보쌈을 시켰습니다.

    해물 전은 두껍고, 올갱이 된장찌개는 시원~~ 합니다 ㅎㅎㅎ

    마지막 보쌈은 아~~~ 감동입니다....

    정말 잡내가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러워서~~~

    역시 태국은 소고기보다는 돼지고기입니다...

    그 이유는 태국 소고기는 간혹 물소를 쓰기 때문에

    많이 질기 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먹고 왔답니다~~

    오래간만에 너무 포식을 해서~~~

    소화제까지 먹어야 하는 사태가 ㅎㅎㅎ

     

     

    물론, 술도 이렇게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주류 로다가~~~

    구비가 되어 있었지만~~

    저희가 차로 이동해서

    아쉽지만 술은 다음 기회에~~~

    아 참, 그리고

    이곳의 정확한 이름은 무지개한식빌라 입니다..

    그 말인즉슨~~~ 여기 방도 있다는 ㅎㅎㅎ

    식당 2층에 흔히 말하는 게스트 하우스가 있는데요~~

    여타의 게스트 하우스와 다르게 개별 방으로~~

    총 8개의 방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 가격은 하루 750바트~~~

    과연 750바트 짜리 방은 어떨까요???

     

     

    이 정도면 파타야 시내에서도 750바트로

    1박 하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여기의 최대 장점.......

    방마다 한국 TV가 나온다는~~~

    물론 wifi도 빵빵하고요 ㅎㅎㅎㅎ

    자~~~ 어떠셨나요???

    이 정도면 숨어 있는 맛집으로 소개해도 손색없으시지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근처에 진리의 성전이 있기 때문에~~~

    성전 방문 전, 후로 해서 식사 한 끼 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성전 방문자분들 께

    바우처, 혹은 입장권을 보여 주면

    10% 할인을 약속하셨기 때문에~~~ ㅋㅋㅋㅋ

    맛있는 밥도 먹고 할인도 받고 1석 2조 네요~~

     

     

    그리고 식당 앞에 이런 오토바이가 있어서~~~

    소규모 인원이 식사하시고,

    성전으로 이동하신다면 태워 주신다고 ㅎㅎㅎㅎㅎ

    또한, 파타야 시내 전 지역 배달도 가능하고

    김치도 별도로 판매가 가능하니깐 입맛이 없으시거나~~

    진리의성전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한 번씩 들러 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다음에는 저녁에 소주 한잔하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물론 그랩 타고 가야지요

     

    마지막으로 숙소나 식당에 대해서 문의하실 분들은

    사장님 카톡 ID 남겨 드리니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실 겁니다~~

    카톡 ID : rainbowbkk

    이렇게 파타야에서 생활하면서

    맛집을 하나하나 찾아 나가는 것도 삶의 쏠쏠한 재미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한식 말고 태국식으로 해서

    맛집 포스팅해드릴게요~~~

    아직 파타야에는 소개 안 한 맛 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ㅎㅎㅎ

    이 외에~~~

    파타야에 있는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카카오톡 ID : yhb82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