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가성비 고기뷔페 DEE BBQ .
    파타야 맛집 2019. 11. 9. 16:39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드디어 맛집 포스팅 첫 번째네요 ㅎㅎㅎㅎ

    파타야에는 정말 숨은 맛집이 많습니다~~~~

    저 또한 여기서 살기 전에 2달 이상 여행하면서

    무수한 맛집을 다녔었지요~~~

    물론 한식 위주였지만 ㅎㅎㅎㅎ

    암튼 원래 제일 처음 포스팅하려던 식당

    사진을 찍지 못해서 한참을 기다리다

    오늘 새로운 식당을 가면서 이곳을 첫 포스팅으로 올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그곳은 바로~~~~~~

    파타야 Dee BBQ 한식 뷔페입니다 ㅎㅎㅎㅎ

    오래간만에 같이 일하는 동료 들과 이곳을 찾았 더랬죠....

     

     

    같이 일하는 동생이 가보자고 해서 도착한 곳은~~~

    식당이라고 하기에 규모가 많이 컸습니다.....

    이곳은 1시간 30분 동안 식사를 할 수 있는 뷔페 형식이구요

    일반 뷔페처럼 여러 가지 음식도 있고,

    돼지고기도 종류별로 있어서 취향대로 구워 먹을 수 있는....

    한국으로 치면

    한식뷔페 + 고기뷔페 결합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주차장도 그 규모가 어마 무시 합니다 ㅎㅎ

     

     

    내부 한번 보세요~~~

    규모가 어마 무시 하지요????

    그냥 테이블로만 보면 41번까지 있는 대규모 업장 입니다....

    여기다가~~~

     

     

    8명이 들어갈 수 있는 룸도 2개 있다는 사실~~~

    근데 여기서 다가 아닙니다~~~~

    현재 2층에 이와 동일한 규모의 공간을 리모델링 하고 있다는 사실 ㅎㅎㅎ

    하~~~ 도대체 얼마나 장사가 잘되면~~~

    나도 좀~~~ ㅠ.ㅠ

     

     

    정말 메뉴가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냐???

    제가 하나씩 먹어본 바로는 한국 고급 뷔페에 뒤지지 않는 맛

    흠~~~ 파타야에서 이런 맛이라니....

     

     

    고기 종류도 생삼겹에서부터 양념까지 다양하게~~

    쌈장도 저렇게 하나씩 가져가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ㅎ

    참고로 여기는 돼지고기 뷔페이기 때문에~~~

    소는 없어요 ㅎㅎㅎ

     

    위에 보셨던 고기를 접시에 담아서~~~

    사이드에 살포시 놓아두면~~~

    종업원이 와서 구워 줍니다 ㅎㅎㅎㅎㅎ

    파타야는 웬 만한 한국 식당에서는 직원이 고기를 구워 줘요~~~

    처음에는 약간 뻘쭘하지만~~~~

    이제는 머 그러려니 하고 당연하게 받아먹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고생했다고 팁은 100바트 줍니다 ㅎㅎ

     

     

    이렇게 주류도 훌륭하게 준비된 만큼~

    고기 먹으면서 소주 한 잔 어쩔 수 없는 선택 이지요 ㅋㅋㅋ

     

    디저트 라인도 훌륭합니다~~~~

    저~~ 폭포처럼 떨어지는 초콜릿이라니....

    참고로 마지막에 6가지 맛 아이스크림~~

    저거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세요~~~

    한번 먹어~~ 또 먹어~~~ 자꾸 먹어~~~~~

    많은 분들이 태국 하면 화장실이

    비위생 적일 꺼라 생각하시는데~~~~

    이곳은 이제 뉴 오픈한지 1달

    과연 화장실의 상태는......

     

     

    깨~~~ 끗 하네요 ㅎㅎㅎㅎ

    역시 오픈 인테리어 멋집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저는 입구에 있는 저 어항이 굉장히 멋지더라구요 ㅎㅎ

    미우새 프로그램에 박수홍 씨가 키우는 뽕돌이 ㅎㅎㅎㅎ

    여기에도 그놈이 있네요 ㅎㅎ

     

    주방에서 열심히 음식을 만드는 모습인데요~~~~

    참고로 여기 사장님, 매니저님, 주방장님은 한국 분이세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 한국인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서 많이 숙지 시키고 지키고 계시 더라구요 ㅎㅎㅎ

    자~~~ 그러면 지금부터 가게 정보 들어갑니다~~

    * 영업시간 *

    점심 장사 :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휴식시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저녁 장사 : 오후 5시 30분 ~ 오후 10시

    오후 9시까지 입장 가능

    * 가격정보 *

    점심 : 269바트

    저녁 : 369바트

    어떠세요??? 파타야에서 이 정도 가성비면

    완전 갑이쥬???

    아무래도 파타야에 있으면서 고기가 생각나면

    자주 방문할 듯하네요 ㅎㅎㅎ

    여러분도 생각나실 때 한번 들러 보시면

    만족 하식 겁니다 .....

    그리고 제가 파타야 관련 여행 업무하시는 거 아시지요???

    요즘 손님이 ㅠ.ㅠ

    이웃분들이나 주위에 파타야 가신다는

    분들이 계시면 소계 부탁드려요~~~~

    참고로 제가 하는 여행 상품은

    20년 이상 파타야에서 사업을 진행한

    공신력 있는 법인 회사와 함께 진행하는 거니깐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니깐 확인해 보시고~~~

    진행하고 싶으신 프로그램이 있으시면

    상담은 어디???

    카카오톡 ID : yhb82

    항상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주위에 많이 홍보 좀 부탁드립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