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식 맛진 탄믄.. 현지인도 반할 맛~~
    파타야 맛집 2019. 11. 9. 16:50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파타야에 있는 숨겨진 태국식 맛집~~

    탄믄 이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아마 이곳을 소개하는 블로거 님들은

    별로 없으실 거예요~~~

    완전 숨겨져 있고, 거리도 좀 있거든요 ㅎㅎㅎ

     

    먼저 외부 전경부터 보여 드릴게요~~

     

    전통 태국 식당답게 오픈형입니다~~~

    그렇다고 많이 덥지는 않아요....

    외각 지역에 있고 주위가 평지이다 보니깐

    바람이 솔솔~~~~

    낮에 가셔도 괜춘타는.....

     

     

    내부도 넗찍 허니~~~

    여러 명이 가셔도 문제 없것지유???

     

     

    음료 및 아이스크림, 주전부리도

    이렇게 구비가 되어 있어서

    필요하신 분은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될 듯합니다....

    자~~~ 그럼 이제 메뉴인데요....

     

    이게 1번 세트인데요~~~

    태국 전통식 똠양과 각종 해산물 그리고 종류별 면들이 있습니다~~~

    2인 ~ 3인 정도가 드시기에 적당한데요~~

    세트 가격 350 바트

     

     

    이게 2번 세트입니다~~

    1번 세트에서 각종 해산물 및 볶음밥이 추가되어 있는데요....

    4인 이상이실 때 이 메뉴 추천드립니다~~~

    세트 가격 1,500 바트

    좋은 사진을 위해 위에서 찍었더니~~~

    못생긴 발이 나와 버렸네요 ㅋㅋㅋ

     

     

    각자 메뉴 사진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지 않으세요????

     

     

    식사를 다 하시면 이런 디저트 같은 거를 주시는 데요~~~

    이거 생각 보다 맛있습니다~

    떡 같으면서도 신기한......

    저는 이거 2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공식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7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사전에 예약하시면

    오후 6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ㅎㅎㅎ

    여러분은 똠얌꿍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보셨을 건데요~~~

    똠양꿍은 세계 7대 스프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합니다 ㅎ

    그런데 한국 분들 생각보다 똠양 못 드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사실 저도 웬만한 똠양은 못 먹습니다~~

    너무 시어요~~

    근데 여기 거는 생각보다 많이 시지 않고~~

    국물 맛도 담백한 게 한국 분들이 부담 없이

    드시기에 좋을듯하네요~~~

    그런데~~~~

    여기가 시내에서 생각보다 너무 멀어요 ㅠ.ㅠ

    그래서 필요하신 분에 한해서

    왕복 픽업 500바트에 예약해 드리고 있어요~~~

    혹시 현지에서 태국 분들과 친분이 생겼다~~~

    여기 한번 와보셔요~~

    태국 분들이 자국 음식에 대한 사랑이 지극해서

    여기서 드신다면 괜찮을 듯해요~~~

    시내에 있는 태국 식당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ㅋㅋㅋㅋ

    여기는 제가 예약을 해드린다고 해서

    따로 수수료를 챙기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거는 단지 정보 전달성 글이고......

    예약 및 왕복은 저희 따른 프로그램 홍보차~~~

    그냥 해드리는 거예요 ㅎㅎㅎ

    (사실 식당 사장님이 저희 인테리어 하셨던 분인데......)

    문의는 저한테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ID : yhb82

    파타야 각종 여행 및 예약 관련해서

    부담 없이 문의 주시구요~~~~

    저희 커피숍도 한번 방문해 주세요~~~ ㅎㅎㅎ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