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한식 센텀 명동을 가다~~~~(한식당 이에요~~ ㅎㅎ)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6. 17:31

    안녕하세요~~~

    파타야커지킴이 입니다~~

    요즘 파타야 날씨~~~~

    이상하게 좋습니다 ㅎㅎㅎㅎ

     

    아마 여러분들이 많이 오시라고 날씨가 ㅎㅎㅎ

    한창 더움도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렇게 더운 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하고 갔으면 좋으련만~~~~~ ㅠ.ㅠ

    자~~~ 그럼 오늘은~~

    파타야에 있는 한식당 명동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파타야 명동식당은 총 2곳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보여드릴 곳은 샌트럴마리나 1층에 위치한

    명동 한식당입니다~~~

    나머지 한 곳은 코리아 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반찬 나오는 종류로 봤을 때~~~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합니다 ㅎㅎㅎ

    (손맛이 비슷 하다랄까??/)

     

     

    전면부입니다~~~

    센트럴마리나 정면을 바라보시고 우측 편 입구 1층에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한국명 간판을 보니 반갑네요 ㅎㅎ

     

     

    외부에 전시되어 있는~

    음식 모형 사진입니다~

    한국이나 태국이나 모형사진은 정말 먹음직하네요 ㅎㅎ

     

     

    정면 입구와 내부 사진입니다~~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국식으로 멋들어지게 되어 있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파타야에 있는 한식당 들은 정말 메뉴가 다양한데요 ㅎㅎㅎ

     

    기본 찬인데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많이 나옵니다 ㅎㅎㅎ

    여기는 특히 생선구이가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생선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을

    서비스로 득템하는 기분이에요 ㅎㅎㅎㅎ

     

     

    저는 이날 뚝배기 불고기와 순두부찌개를 먹었습니다~~

    맛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ㅎㅎㅎㅎ

    명동은 밥이 검은 쌀 밥이 나오는데요~~~

    한국식보다는 찰기가 조금 덜하지만~~

    그래도 덜 태국식 쌀 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파타야 한식당 명동을 포스팅해 드렸는데요~~~

    한식당 중에서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웃님들이 파타야 오셨을 때~~~

    위치를 아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 드립니다~~~~

    맛은 평범하니깐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오늘도 이렇게 평화로운 파타야에서의 시간은

    지나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어떻게 이제는 파타야 여행 계획 잡고들 계시지요???

    언제든지 파타야에 오시면~~~

    부담 없이 문의하십시오~~

    항상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ID : yhb82

    그러면 오늘도 행복하고 싶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ㅎㅎ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