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최강 전립선 마사지 88마사지 강추~~~
    파타야 투어 정보 2019. 11. 7. 16:19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파타야 에서 신흥 #마사지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88마사지 를 다녀온 방문기를 적어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태국 마사지하면 어떠 신가요???

    저는 무조건 세게 세게~~ 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태국 마사지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리 시는데요

    대체적으로 한국 분들은 세게 눌러주는 걸 선호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숍에서는 세게 가 안되시는데요

    여기서 유용한 정보를 하나 드리자면~~~

    한국인 투어가 들어가는 마사지 숍은

    한국인이 방문하면 시작을 세게 시작해서~~~

    "아파요~~?? 아파요~~??"를 연신 물어보시지요 ㅎㅎㅎ

    그만큼 한국인의 특성을 많이 안다고 할 수 있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88마사지는 역시 한국인 투어가 들어가고~~~

    마사지사 분들의 실력이 뛰어나십니다~~~

    단,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사전 예약이 필수라는 부분이 있으 시지요 ㅎㅎㅎ

     

    위치는 파타야 시내 #싸이3 도로변에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거는~~~~

    스페셜 마사지 이용 시 편도 픽업이 무료~~~

    파타야 시내에서는 업장에서 픽업을 해주시니~~~

    편히 이용 가능하십니다....

     

     

    외부 전경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셔서~~~~

    간판도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만큼 요즘 한국 분들이 많이 찾으 십니다~~

     

     

    마사지숍 정면입니다~~~

    마사지사 분들이 대기하고 계시고~~~

    현관 입구가 전문적인 마사지숍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마사지숍 입구로 들어가시면

    보시는 것처럼 신발을 갈아 신으실 수 있는 곳과

    계산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언제나 한국 사장님이 계시니깐 ^^

    부담 없이 응대 가능하세요 ㅎㅎㅎ

     

     

    1층에는 보시는 것처럼

    #발마사지 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대기 중입니다~

     

     

    1층 안쪽에는 일반 타이 마사지 및

    오일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셔도 부담 없이 받으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건물 곳곳에는 이처럼 인테리어 조형물이 있는데요~~~

    사장님이 얼마나 인테리어에 공을 들이셨는지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건물은 전체 4층까지 되어 있습니다~~~~

    1층은 #타이마사지 , 발 마사지, #오일마사지 를 이용하시고~~~

    2, 3층에서는 스페셜 마사지가 진행이 되는데요~~~

    이날 저는 스페셜 마사지를 받고 왔네요~~

     

     

    여기서 과연~~~~

    스페셜 마사지란 무엇일까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이상한 쪽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제가 받은 스페셜 마사지는 "짜 까 싸이" 마사지입니다~

    태국어로 전 립 선 마사지라는 이야기입니다~

    정말 제대로 된 교육을 받은 소수의 마사지 사들이

    정통 마사지를 전 수 하기 때문에~~~

    최고의 시원함을 선사해 주고 있지요~~~

     

     

    이게 먼지 아시나요????

    제대로 된 #스페셜마사지 를 시전하는 곳에서만 한다는

    고양이 자세입니다~~~~

    이렇게 정석적인 자세를 취하는 곳

    현재 파타야에서 유일하게 운영되는 곳입니다~~~~

    전문 마사지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필 수입니다~~~~

    또한,

    스페셜 마사지를 이용하시는 분은 파타야 시내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편도 픽업을 진행해 주기로 하셔서

    부답 없이 예약하시면 진행 가능하세요 ^^

    현재 88마사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 타이마사지 2시간

    * 발 마사지

    * 오일 마사지

    ** 스페셜 마사지 1

    **스페셜 마사지 2

    이 정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이나 비용은~~~

    노출이 어렵기 때문에~~~

    카카오톡 ID : yhb82

    이쪽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

    결과적으로 현장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은 장담 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이외에 파타야 자유투어 관련 모든 프로그램 및

    각종 픽업 서비스, 공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시면 최선을 다해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

    그럼 지금까지

    파타야지킴이 었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