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스킨스쿠버 + 스노클링 완벽한 호핑투어 진행....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 17:28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파타야에서 해본 프로그램 중에

    아~~~ 이거는 진짜 해야 한다,.,....

    중에 하나인

    체험다이빙과 스노클링 결합 상품을 소개합니다

    여러분~~~

    바다가 있는 휴양지에 가시면 한 번쯤은

    바다에 들어가 보는 게 여행지에 대한 예의 아니겠습니까???

    사실 저는 수영도 못하고, 물도 무서워하고 그렇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기까지 와서 물에 한번 안 들어가 본다면.,.....

    뱅기 값이 너무 아까워서 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프로그램은

    체험다이빙 + 스노클링입니다~~~

    먼저 일정은.....

    ※ 한국인 전용 체험 다이빙 ※

    한국어 강사

    오전 반나절 08:00 ~ 12:00 복귀

    07:20 호텔 미팅

    08:00 파타야 소이 11에서 포인트로 출발

    08:30 안전 설명 후 다이빙 or 스노클링 진행

    09:30 스노클링 or 다이빙 진행

    10:30 코란 섬(핫티 웬 비치) 이동 후 자유시간

    12:00 보트 탑승장 도착 후 복귀

    아침 7시 정도에 시작해서 점심때 끝나는

    오전 투어의 완성 판 이지요 ㅎㅎㅎ

     

     

    A : 스쿠버다이빙 + 스노클링

    B : 스쿠버다이빙+스노클링+바나나보트+제트스키+

    페러세일링

    프로그램은 이렇게 두 개가 있었는데요~~~

    저는 일전에 해양스포츠를 진행해서~~~~

    그거 관련해서는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 ㅎㅎㅎ

    자 그럼 가보실까요~~~

    아침에 숙소 앞에서 픽업당한 저는

    파타야 소이 11 해변으로 이동했지요 ㅎㅎ

     

     

    해변에는 요런 놈들이 대기하고 있었지요 ㅎㅎㅎ

    과연 우리는 무엇을 타고 갈 것인가~~

     

     

    다행히도 가는 날 저 혼자가 아니라서 심심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 런... 데....

    너무 남탕 아닌가????? ㅠ.ㅠ

     

     

    이렇게 시원하게 모터보트를 타고~~~~

    다이빙 포인트로 이동을 합니다~~~

    참고로 체험 다이빙은

    수영을 못하시거나 다이빙이 처음이셔도 할 수 있는

    뒤에서 강사님이 잡아주시는 ㅎㅎㅎㅎ

    말 그대로 체험 다이빙입니다~~~

    이제 제가 왜 이거를 할 수 있었는지 이해되시지요???

    저 겁 되게 많아요 ㅎㅎㅎ

     

     

    이렇게 모터보트를 타고 정박 되어 있는

    다이빙 포인트 배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대망의 다이빙 준비를 하는 거지요 ㅎㅎ

     

     

    이렇게 산소통을 매고 대기를 하면

    강사분께서 안전 설명을 해주십니다.

    그냥 마스크 물 빼는 법이랑~~~

    힘들면 신호하면 올라간다는 간단한 설명이에요 ㅎㅎㅎ

     

    다이빙은 이렇게 물속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ㅎㅎㅎ

    저기 뒤에 강사님의 손 보이시나요????

    체험이라서 요렇게 잡아 주신답니다 ㅋㅋㅋㅋ

    그러니깐 처음 하시는 분들도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

    이렇게 다이빙이 끝나면~~~~

    이제 스노 클링을 시작하는데요~~

     

     

    요렇게~~~

    정박되어 있는 배 주위에서~~~

    자유롭게 스노 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체험 다이빙 + 스노클링이 끝이 나면~~~

    코란 섬(산호섬)으로 이동해서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요~~~

    2번째 프로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에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 제트스키를 진행하세요~~

    물론 저는 일전에 해봐서 안 하기는 했지만......

    다시 보니깐 하고 싶네요 ㅠ.ㅠ

    자~~~ 이렇게 보람차게 오전을 보내고~~~

    저는 스피드보트를 타고 다시 소이 11해변으로 이동해서~~~

    픽업 차량을 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지금 생각해 봐도~~~

    정말 하기를 잘했다~~~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맨날 숙소에만 있는 것보다~~

    이런 거 한번 해서 추억을 남기는 게 좋지 않을까요????

    이 외에~~~ 각종 해양스포츠~~~

    투어 패키지 등

    파타야에 관한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ID : yhb82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