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타야 하루 즐기기 투어 4탄(주요 여행지 반일 투어 + 최고급 럭셔리 스파 & 마사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 16:30

    안녕하세요~~

    파타야지킴이 입니다~~~

    요즘 계속되는 투어 프로그램 개발로~~

    우리 이웃님들께서 행복하신지요???

    아니면 너무 많은 정보로 혼돈이 오시지는 않으신지??

    그래도 지나고 보신다면~~~

    이렇게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여러분에게

    분명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저는 오늘도 열심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짜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망의~~~

    파타야 하루 투어 4탄~~~

    (이것까지만 올리고 좀 쉬엄쉬엄 올릴게요 ㅠ.ㅠ)

    파타야 주요 관광지 반나절 투어와 파타야 최고급 럭셔리 스파 마사지를

    하루에 완성하는 코스~~~

     

    파타야에 오셔서 이런저런 관광지를 많이

    생각하시는데~~~

    (설마 밤 문화만 생각하시는 거는?????)

    그중에 많이들 들어보신.....

    농눅빌리지, 황금절벽사원, 수상시장, 코끼리트래킹을

    오전 중에 완전히 정복하는 코스입니다~~

     

    농눅빌리지는 다들 아시지요~~~

    정말 광범위한 공원에서 여러 가지 테마가 있는

    각종 정원과 동물 모형, 공룡 파크까지 ㅎㅎㅎㅎ

    거기다가 민속공연 및 코끼리 쑈가 똿~~~

     

    수상시장~~~

    다들 런닝맨에서 나온 이곳 기억하시나요???

    물론 강물은 탁하지만~~~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

    놓치고 지나갈 수는 없잖아요???

    (놓치지 않을 거예요~~~~~)

     

    오셨는데 황금 절벽 사원도 한번 보시고~~~

    저거 실제로 보면 입 벌어지십니다~~~

    엄~~~~ 청 크고 멋진......

    자~~~ 머나먼 태국까지 왔는데~~~

    코끼리도 한번 타보셔야지요~~~

    근데 생각보다 코끼리가 높아서...

    간혹 멀미 느낌이 나시는 분들도 계신다네요 ㅎㅎㅎㅎ

    (저는 무난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ㅎㅎ)

    자~~ 오전에 투어를 도시면서~~~

    농눅빌리지나 수상시장에서 간단히 점심을

    드실 수가 있는데요~~~

    이럴 때 태국 전통식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여행의 추억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ㅎㅎ

     

    자~~~ 오전에 열심히 돌아다니셨으니깐

    이제는 몸을 풀러 최고급 럭셔리 스파 & 마사지~~

    차리타 마사지로 가볼까요.....

    자꾸지도 즐기시고~~~

    사우나도 즐기시면 하루 스트레스가 풀리 시지요????

    사우나 + 바디스크럼 + 자쿠지(거품욕조) + 아로마 오일

    = 2시간 30분

     

     

    이렇게 보람찬 하루를 보내신 당신~~~

    정말 오랫동안 파타야가 기억나실 겁니다~~

    이런 프로그램 외에도

    파타야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시니깐~~~

    언제든 부담 없이 친구 추가하셔서 문의하세요~~~

    최대한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ID : yhb82

     

파타야 여행의 모든것~~~